109,46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4-06-28
김매니저
38,269
9
11
원영적 사고 변환기를 활용해서 광고 문구 써봐도 반응 좋을 것 같습니다.필요하신 분들 활용해 보세요 😀
7.2 업데이트(희진적 사고, 흥민적 사고도 추가된 상태입니다)
큐터뷰 #14. 마케터가 유연해야 하는 이유
어느 육식주의자의 고백, 설로인, 정육각 어디가 나아?
1000만 관중 시대, 야구 관련 마케팅 이야기
성소수자(LGBTQ+)를 위한 마케팅이 쪼그라들다?
광고, 가짜뉴스에 질려 플랫폼을 떠나는 사용자들, 엔시트화
정답은 아니지만 정답에 가까운 콘텐츠 실험 방법 - 1편
선한 행동으로 세상을 바꾸는 선취력
러닝 인기 탑승한 이색 이벤트 증가, 유행은 영원하지 않다 😧
상사가 어렵고 불편한 존재에서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까지
타임라인으로 알아보는 티몬 미정산 사태
요즘에는 요리할 때 스토리를 담아야 한다면서요?
상세페이지 내용을 쉽게 이해시키는 방법 - 3편
독서가 힙해졌다, 텍스트힙 트렌드
4개월 차 신입 마케터의 커리어 패스 고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2위들
픽사에게 스토리텔링 공식을 묻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