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7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나스미디어] 2024 NPR(인터넷 이용자 조사) 요약보고서

2024-03-18

막내운영자

691

0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2,000명을 대상으로 관심사 및 경험, 인터넷 이용 행태, 광고 유형 별 수용 행태를 조사한 나스미디어<2024 NPR(인터넷 이용자 조사)>! 요약 보고서를 통해 미디어 이용 행태의 이해 및 변화 추적에 대해 알아보세요!






INDEX


주요 발견점
  • 여가 중심에 자리 잡은 온라인 동영상 시청
  • 올해도 이어지는 숏폼 강세
  • 거실을 점령한 OTT
  • 비동거인과 새로운 계정 공유 기능 도입 이후 증가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 중국 직구 쇼핑몰의 일상 침투
  • 광고를 통한 구매는 신중하게, 새로운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수용


조사 결과 분석
  1. 관심사
  2. 인터넷 이용 행태
  3. 동영상 이용 행태
  4. OTT 이용 행태
  5.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6. 쇼핑 이용 행태
  7.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NPR인터넷이용자조사디지털광고광고미디어미디어광고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