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72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나스미디어] 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

2023-07-28

막내운영자

2,913

2

엔데믹 이후 팝업 스토어 마케팅이 급증! 참여와 경험을 중시하는 20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으며 2023년에도 꾸준히 성장 중이라고 해요. 전국 기준 팝업 스토어는 약 150개가 진행 중이며, Z세대 10명 중 9명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고 해요. 그렇다면 이 팝업 스토어, 어떻게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까요?

나스미디어<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는 유튜브에서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INDEX


Issue Pick. 팝업 스토어 현황 분석

팝업 스토어 시장 분석

팝업 스토어 이용자 분석


성공 법칙 1. 온·오프라인 연계

신라면 - 신라면 카페테리아

UGG - UGG FEEL HOUSE


성공 법칙 2. 이종 업종 콜라보

투쿨포스쿨 x 젤라떼리아 도도 - 미스터로댕 젤라또 샵

로스트아크 x 이디야커피 - 모코코 in 부산


성공 법칙 3. 미래 잠재 고객 공략 콘셉트화

현대자동차 - 차없는 정비소 시즌2

LG전자 - 어나더스타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팝업스토어오프라인광고콜라보Z세대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