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27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3 마켓 트렌드 명품 편

2023-05-18

막내운영자

3,398

1

국내 명품 시장, 2021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 품목별로는 '시계, 주얼리'가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지만 성장률 기준으로는 '화장품, 향수'가 우세하다고 해요. 제품 측면에서는 3년 연속 '가방'이 1위, '의류'의 인기가 상승하는 반면 '시계, 주얼리'는 하락세를 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2023 마켓 트렌드 명품 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ntroduction


Table of Contents

Part 1. 결론 요약


Part 2. 명품 시장 현황 분석

  1. 국내외 명품 시장 규모
  2. 품목별 국내 명품 시장 규모
  3. 명품 구입 관심도 및 구입 시기
  4. 명품 연관제품 순위


Part 3. 명품 브랜드별 비교 분석

  1. 주요 브랜드별 인지도 순위
  2. 주요 브랜드별 선호도 순위
  3. 주요 브랜드별 온라인 화제성
  4.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샤넬 vs. 구찌
  5.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루이비통 vs. 프라다 vs. 버버리


Part 4. 명품 시장 트렌드 분석

  1. [온라인] 부정 이슈 걷어내고 고객 신뢰 회복에 나선 온라인 유통 플랫폼
  2.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로 핵심 소비층 유입 및 새로운 판로 확장에 나선 유통업계
  3. [오프라인] F&B 마케팅으로 특별한 고객경험 추구하는 명품 브랜드
  4. [그 외] 펫 컬렉션 론칭하여 펫팸족 공략에 나선 명품 브랜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켓마켓트렌드명품트렌드국내명품업계명품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고부짱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