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46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1. 지속 가능한 소비

2023-04-27

막내운영자

3,743

3

최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메조미디어 자체 조사에서 10명 중 6명이 '기업의 지속 가능 활동이 제품 구입에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습니다. 과연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친환경 활동은 무엇일까요? 또 소비자들은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상품을 구매할까요?

메조미디어<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1. 지속 가능한 소비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관심을 넘겨 소비의 기준이 된 '지속 가능성'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활동은 '친환경 경영'
친환경 제품 구입을 통한 환경보호
친환경 패키지를 제품 마케팅 전략에 활용
대체 식품 구입을 통한 동물보호
식물성 원료를 강조한 대체 식품 출시 활발
더욱 성장할 지속 가능한 소비 시장
2023년 소비 트렌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소비트렌드지속가능한소비지속가능ESG소비자트렌드환경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song2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3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