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321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3-02-22
고장난마케터
2,171
6
10
네이버 검색광고 효율이 최근에 너무 떨어져서 질문 드립니다
이전에 광고비 50만원~60만원에 전환매출 800~1000만원이었는데
현재 70만원에 200~300초 나옵니다 키워드 단가 수정하고 삭제 좀 했는데 노출은 10만건이상 더 생기고 클릭수도 더 많아진 것 대비 전환율이 너무 떨어집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광고비 소진만늘고 매출은 -입니다 ㅠㅠ 고수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부담되어서 키워드 입찰단가 낮춰놓으니 아예 노출도 안되네요
2025년, 행운을 잔뜩 가져다 줄 큐레터의 굿즈 이야기 🎁
매체 특성별로 광고 세팅하는 방법 - 콘텐츠 실험 방법 3편
네이버가 만든 브랜드 제휴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의 합작법인, 이커머스 시장 흔드나
오늘이 마지막 기회라는 광고, 거짓으로 들통나 과징금
2040 시청률 2주 연속 1위, 강철부대W로 보는 트렌드 2가지
무신사에서 쿠팡향이 느껴진 거야
한국인이 되어 보는 여행, 데일리케이션
독서가 힙해졌다, 텍스트힙 트렌드
틱톡 마케팅 전망이 불안해지는 이유
이제 진짜 네이버가 쿠팡처럼 될 기세네요
큐터뷰 #23. 마케터는 이성과 감성이 딱 반반씩 필요하다
강남 대치동을 조금 흔들었던 동영상
이제 식품 시장에서 OOO 없으면 안 팔린다
점점 광고하기 골치 아파질 것 같네요.
팬이었던 옛날 가수, 좋아했던 클래식 게임이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