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451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코로나(Corona), 휴대폰과 소비자를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냉장고 캠페인 선봬

2023-01-26

막내운영자

2,690

1

지난 10월 10일, 멕시코의 맥주 브랜드 코로나(Corona)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특별한 맥주 냉장고 '코로나 리차지(Corona Recharg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맥주 냉장고에 배터리 잔량이 10% 미만인 휴대폰을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방전된 휴대폰을 코로나 리차지 상단에 거치해두고 코로나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과연 이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에게 어떤 경험을 선사해주는 걸까요?

DMC미디어<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코로나맥주브랜드이미지코로나리차지브랜드경험디지털마케팅스마트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RVN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