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의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IAM REPORT 2022>를 통해서 광고상품별 소비자 선호도를 파악하여 최적화된 미디어플랜을 작성해보세요!
INDEX
조사 개요
- 조사 설계
- 응답자 특성
조사 결과
- IPTV 이용 행태
- 온라인 동영상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 SNS 이용 행태
- 카페·커뮤니티 이용 행태
- 인스턴트 메시지 이용 행태
- 리워드 앱 이용 행태
- 내비·위치·지도 앱 이용 행태
-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