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29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11-01
시원하게가자
2,017
11
24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zpzpzp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AI 때문에 웹사이트는 찬밥 신세가 될지도
네이버 AI 컨퍼런스 요약, 마케터가 주목할 내용은?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하이퍼리얼리즘 콘텐츠
요즘 젊은이는 잘파세대라고 부른다며?
입소문 나는 제품, 우연이 아니라 전략이라고?
한 곳에서만 소비하지 않아요! 리퀴드 소비 🛒
아마존을 위협하는 초저가 이커머스, 테무
비급여 진료비도 광고할 수 있을까?
큐텐이 티메파크 인수한 이유는?
유튜브가 직접 라방한다
마케터가 알아야 할 슈퍼앱 전략
네이버 커뮤니케이션 애드가 위법이라고?
[큐-매치] 다른 사람 자리로 오는 전화
네이버의 검색 + 챗봇 = 큐:
네이버 쇼핑 알고리즘 조작 판결, 어떤 영향이 있을까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을 조정하는 다이내믹 프라이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