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46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

2022-09-20

막내운영자

4,158

1

입점채널을 통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D2C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사몰'이 전략의 중심으로 부상했습니다. 기업들은 자사몰을 어떻게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01. MARKET
  1. D2C 시대의 도래
  2. D2C 전략의 중심 '자사몰'
  3. 자사몰 강화를 위한 시도 본격화


02. MARKETING
  1.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멤버십 가입 이벤트
  2. 가상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마케팅
  3. 자사몰 매출 확대를 위한 전용상품 출시
  4.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마케팅 전개


03. MEDIA
  1. 입점채널 기반 캠페인과 자사몰 캠페인의 차이
  2. 자사몰 캠페인의 디지털 미디어 전략


04.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리포트디지털광고온라인광고모바일광고마케팅트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choisuna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