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107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2022-08-17

막내운영자

8,119

6

틱톡 글로벌 이용자수가 15억 명을 넘어섰고(틱톡+더우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같은 기존 콘텐츠 플랫폼들 또한 숏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숏폼은 Z세대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연령이 즐기는 주류 콘텐츠로 자리잡았는데요,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콘텐츠 전략이 필요할까요?

메조미디어<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를 통해 숏폼 시장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전망을 알아보세요!






INDEX


PART 01. 숏폼 마케팅 시장 현황
  • 틱톡 이용자 수 15억 명 시대
  • Z세대가 견인한 숏폼의 성장
  • Z세대를 넘어 전 연령으로 확산되는 숏폼 트렌드
  • 중요한 소비자 접점으로 부상한 숏폼 채널
  • 숏폼 경쟁력을 강화하는 플랫폼 기업들
  • 주요 숏폼 플랫폼 : 틱톡, 쇼츠, 릴스
  • 숏폼 마케팅 핵심 포인트 1, 2


PART 02. 숏폼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문법
  • 유형 1, 2, 3, 4, 5


PART 03. 숏폼 마케팅 전망
  • 커머스와 결합하는 숏폼 콘텐츠
  • 발견형 소비를 완성하는 숏폼 커머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리포트디지털광고온라인광고미디어광고숏폼콘텐트틱톡유튜브쇼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묵언수행님 외 18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6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