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8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08-05
막내운영자
8,044
11
4
보스님의 마케팅 플랜 계획을 도와드릴 드림인사이트의 <미디어리포트 2022년 8월호>를 공유드립니다 :D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타임라인으로 알아보는 티몬 미정산 사태
손님의 빈 그릇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렸더니..
상사가 어렵고 불편한 존재에서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까지
어느날 출근했는데 내 자리가 사라졌다
강남 대치동을 조금 흔들었던 동영상
맞춤형 광고, 내 대화 엿듣고 제품 추천해줬나 논란
내가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마케터의 캐릭터
디지털 사후세계는 정말 현실로 다가올까?
큐터뷰 #19. 브랜드는 결국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쿠팡, 네이버.. 다음은 토스쇼핑?
한국인이 되어 보는 여행, 데일리케이션
쥬니버가 사라져서 슬픈 사람이 쓴 글
네이버가 만든 브랜드 제휴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
리타깃 세팅은 꼭 필요한가요? - 콘텐츠 실험 방법 마지막편
서비스 가지치기하고, AI에 집중하는 네이버 근황
구글 스마트 안경이 정말 상용화될까? - 2025 구글 I/O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