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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도서 증정 이벤트

2022-04-28

당첨대쓔

3,495

59

아이보스 도서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보스님 !
아이보스 매력둥이 당첨대쓔입니다.
 

여성 댄서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무명 가수들의 재발견하게 되는 프로그램 <싱어게인> 등 혹시 같이 보신 프로그램이 있으실까요?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사람들이 열광하게 된 이 프로그램들의 공통점이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참가자들의 성장 서사를 공유하고, 그들을 함께 슈퍼스타로 만들어가는 '프로세스'가 사람들을 강하게 매혹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이 '프로세스 이코노미'를 활용하면 비슷한(또는 열세인) 조건에서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절대적인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중소기획사 출신이었던 BTS가 글로벌 아이돌이 되고, 70년 밀가루 브랜드 곰표가 MZ세대의 픽을 받게된 것도 프로세스 이코노미의 성공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의 성공사례로 확인할 수 있는 도서 <프로세스 이코노미>! 지금 바로 아이보스 도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에 대해 알아보세요!

📒 마케터의 서재에서 미리보기


프로세스 이코노미


아마존 재팬 종합 베스트 1위

송길영(바이브컴퍼니 부사장)·장인성(우아한형제들 상무)·소호(모베러웍스) 강력 추천

눈 밝고 발 빠른 마케터와 기획자들이 먼저 읽고 권하는 책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의 저자 야마구치 슈는 “가치의 원천이 ‘아웃풋’에서 ‘프로세스’로 이행하는 시대”를 우리가 살고 있다고 한다. 품질의 차이가 좁혀지면서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브랜드 간의 기능 차이를 세세하게 따지며 구매하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상대적으로 ‘프로세스’가 중요해졌다. 완성품으로 승부하는 아웃풋 이코노미가 일정 규모에 도달한 까닭에 이제 차별화할 부분은 프로세스밖에 없기 때문이다.


소비에서 물질적 가치보다는 정신적인 ‘의미’를 추구하는 ‘욕망하지 않는 세대’의 등장, 그리고 ‘내가 쓰는 브랜드가 나를 말한다’라고 생각하며 브랜드에서 소속감까지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등장은 ‘프로세스’의 의미를 더욱 중요하게 만든다.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플리스를 만드는 노스페이스,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로 러닝화를 만드는 아디다스 등 패션업계의 트렌드인 ‘지속 가능한 패션’도 같은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다.


→ 도서 자세히보기




□ 이벤트 명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도서 <프로세스 이코노미> (10권)


□ 이벤트 기간 : 2022. 4. 28 (목) ~ 5월 7일 (토)

□ 참여 방법 :

댓글로 도서에 대한 간단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 당첨자 발표 : 5월 9일 (월)

□ 아이보스 앱을 설치하면 당첨대쓔의 당첨 안내 및 쪽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쪽지 푸시 알림을 켜주세요!)
안드로이드 : http://ibos.kr/B2EHQX
아이폰 : http://ibos.kr/ZX0rjn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및 서평 푸시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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