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364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1-11-21
광고톡톡
3,626
19
14
아프니까 청춘이다 -> 고생을 왜 돈주고 사요?
핵심 카피가 세대상을 반영하는 것 같네요. ㅎㅎ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이너보스님 외 18명이 좋아합니다.
다음 스텝으로 도약하려는 다음(DAUM)
20년 만의 가장 심각한 도전, 구글의 대처는?
저출산이 기업 마케팅도 바꾼다
서로 절약을 독려하는 절약방 💰
입소문 나는 제품, 우연이 아니라 전략이라고?
네이버가 추가하는 두 가지 블록
평균이 실종된 사회에서 마케팅하는 방법, 핀스킨 마케팅
2024 검색 트렌드 살펴보기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여기 다 모았습니다! 🌟
페이스북, 행동 기반 타깃광고 못한다?
구글 애드센스의 중요한 2가지 변화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하이퍼리얼리즘 콘텐츠
마케터가 스토리도 잘 만들어야 한다던데... 왜죠? 😦
고객 심리 파헤치기 2 - 이케아 효과
마케팅이 예술을 만났을 때 🎨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