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78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1-11-21
광고톡톡
3,924
19
14
아프니까 청춘이다 -> 고생을 왜 돈주고 사요?
핵심 카피가 세대상을 반영하는 것 같네요. ㅎㅎ
정답은 아니지만 정답에 가까운 콘텐츠 실험 방법 - 1편
에이블리가 굳이 아웃링크를 푼 이유가 궁금하네요
페북과 인스타에서 광고비를 가장 많이 쓴 곳은 어디?
리타깃 세팅은 꼭 필요한가요? - 콘텐츠 실험 방법 마지막편
서비스 가지치기하고, AI에 집중하는 네이버 근황
상세페이지 성과를 극대화하는 방법과 고려할 점 - 마지막 편
마케터들은 요새 이 제품 때문에 고민 많겠어요
마자이너의 업무를 풍요롭게 해줄 이미지 생성형 AI
불경력 쌓으면서 성장하고 싶은 주니어 마케터의 고민
연매출 300억 기업의 마케터는 어떻게 일할까?
기획이 막막할 때 레퍼런스 활용하는 방법
어느날 출근했는데 내 자리가 사라졌다
복제품을 소비하는 문화, 듀프 소비
쿠팡이 새벽배송까지 완전히 점령하게 될까요?
네이버가 만든 브랜드 제휴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
구글 스마트 안경이 정말 상용화될까? - 2025 구글 I/O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