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 규모가 주춤하는 듯 했지만, 백신 보급과 위드(with) 코로나 정책 등으로 인해 다시 성장세로 돌아가려는 변화가 보입니다.
마케터라면 이 기회를 놓쳐선 안되겠죠! DMC 미디어의 <2022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 리포트를 통해 앞으로의 광고 시장 전망을 예측하고 준비해보세요 😉
Contents
Part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3.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국내외 디바이스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1-5. 국내외 유형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Part 2. PC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3.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3-1.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2.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4. DOOH 광고 시장
4-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5.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5-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5-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