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102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2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

2021-11-04

막내운영자

10,474

2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 규모가 주춤하는 듯 했지만, 백신 보급과 위드(with) 코로나 정책 등으로 인해 다시 성장세로 돌아가려는 변화가 보입니다.


마케터라면 이 기회를 놓쳐선 안되겠죠! DMC 미디어의 <2022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 리포트를 통해 앞으로의 광고 시장 전망을 예측하고 준비해보세요 😉



Contents


Part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3.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국내외 디바이스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1-5. 국내외 유형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Part 2. PC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3.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3-1.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2.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4. DOOH 광고 시장

4-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5.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5-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5-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디지털광고광고시장광고시장규모광고시장전망검색광고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덕이ee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