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4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1 패션/뷰티 업종 보고서 요약본

마미손

조회수 1,714

3

패션/뷰티 업계에 몸 담고 있는 보스님이 반기실 소식입니다! 2022년 전 세계 패션/뷰티 시장은 코로나 19 매출 감소를 완전히 회복한 3조 3,960억 달러 규모로 추정된다고 해요. 특히 보복 소비가 시장 회복의 주요 요인으로 지목된 만큼 럭셔리 시장에서 더 빠른 회복 속도를 기대해 볼 만 하다고 하네요! 😁


DMC미디어<2021 패션/뷰티 업종 보고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보시고 내년 패션/뷰티 시장 마케팅 활동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





Contents

PART 1. 패션/뷰티 시장 현황

- 전 세계 패션/뷰티 시장 규모

- 전 세계 럭셔리 패션/뷰티 시장 규모

- 국내 패션/뷰티 시장 규모

- 국내 럭셔리 패션/뷰티 시장 규모


PART 2. 패션/뷰티 상품 구매 행태

- 패션/뷰티 쇼핑 스타일

- 패션/뷰티 상품 KBF

- 패션/뷰티 쇼핑 환경: 온라인 vs. 오프라인

- 패션/뷰티 온라인 쇼핑 시 구매 플랫폼


PART 3. 패션/의류 정보 수집 및 브랜드 인지 접점

- 패션/뷰티 정보 탐색 수준 및 중요 탐색 정보

- 패션/뷰티 정보 채널별 이용 경험

- 패션/뷰티 소비자 접점별 신규 브랜드/상품 인지 경험


PART 4. 패션/의류 온라인 광고 효과 및 시장 현황

- 온라인 광고 기반 신규 패션/뷰티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 온라인 광고 매체별 광고 기반 패션/뷰티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 패션/뷰티 업종 노출형 광고 집행액 추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 본 보고서는 '2021 신발/잡화 업종 보고서', '2021 뷰티/화장품 업종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된 2차 연구자료로, 각 업종별 보고서는 DMC리포트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DMCDMC미디어마케터소비자의류신발잡화뷰티화장품시장규모온라인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onebe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