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진짜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도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데요! '펫코노미'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이니 그 열기를 짐작할 수 있겠죠? 🐾
메조미디어의 <펫코노미 트렌드 리포트>에서 펫코노미 산업의 트렌드와 함께 마케팅 캠페인 진행 시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 국내 가구의 28%가 반려동물 양육 중
- 반려동물 경제의 핵심 소비자 '펫팸족'
- 반려동물에 더욱 진심인 '펫미족' Z세대
- 반려동물의 프리미엄 라이프 '펫리미엄'
- '나홀로펫'을 위한 제품·서비스 소비 활발
- 세분화된 요구로 인한 산업의 확장
-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는 고급화, 신제품·신서비스 개발
- '펫테크'는 펫코노미의 성장 동력
- 반려동물 삶의 질을 높이는 '펫테크'
- 반려동물 서비스도 '언택트'
- 앱 하나로 끝내는 'ALL-IN-APP'
- 반려인의 마음을 열고 지갑을 여는 3가지 마케팅
- 구매 심리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시적 콜라보레이션
- '펫부심'을 자극하는 오디션 프로모션
- 실시간 소통으로 완판 행진, 라이브커머스
- 반려인 접점 미디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