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129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2021-09-09

마미손

6,750

1

올해 국내 온라인 동영상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5% 가량 증가한 약 3조 3천억 원 규모로 추산된다고 해요! 또 OTT서비스가 다른 영역과 결합되는 등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경쟁이 변화하고 있어 소비자 행태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네요! 😅

소비자 행태를 파악하려는 마케터를 위해 꿀자료 준비했습니다! DMC미디어<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시청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장르(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콘텐츠 유형

5.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6.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7.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8.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10. 인터넷 동영상 광고 기억 요소

11.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케터소비자인식비교인터넷동영상동영상광고태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그림사랑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