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419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한 캠페인 운영 전략

2021-07-16

마미손

5,762

0

2021 도쿄올림픽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상황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민첩한 마케팅이 필요한 때인데요, 어떻게 운영하고 관리해야 올림픽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요? 🙄


메조미디어<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한 캠페인 운영 전략>이 그 실마리를 제시합니다!





Index

1. 올림픽은 캠페인 성과 획득의 기회
2. 2021년 올림픽, 어느 때보다 민첩한 마케팅이 필요
3. 캠페인 설계 포인트
4. 올림픽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끌 3가지 전략 활용 요소

1)  최적의 캠페인 지점을 찾기 위한 소셜 버즈 분석

- 감정 분석을 이용해 캠페인 집행 시기 확인

- 연관어 분석을 통해 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키워드 추출

- 실시간 이슈 모니터링을 활용한 위기 관리

2) 캠페인 효율을 높이는 올림픽 크리에이티브 전략

- 올림픽의 주요 장면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 유행어, 밈(Meme)을 활용한 메시지

- 감동과 스토리가 있는 선수를 모델로 기용

3) 타겟 도달 지점을 극대화하는 미디어 전략

- 네이버 '스마트 채널'을 통한 광고-콘텐츠간 연관성 강화

- 카카오 '비즈보드'를 활용한 대규모 인지 형성

- 유튜브 '트루뷰 디스커버리'를 활용해 광고 효율 강화

- 트위터, 실시간 이슈와 연계한 도달과 참여 극대화

Appendix. 도쿄올림픽 광고 패키지 안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스포츠스포츠이벤트캠페인올림픽마케팅전략가이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epo9123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