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30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뷰스컴퍼니] 5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마미손

조회수 1,328

4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해야 할 꿀자료,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가 돌아왔습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1. 올리브영 온라인 채널 분석

- 올리브영 온라인 리뷰라운지 활성화


2. 올리브영 오프라인 채널 분석

- 올리브영 파워팩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한 방울"

- 가정의 달 행사: 더바디샵, 올리브영X한국화훼농협

- 한율: #깊쑥진정1등크림

- 마녀공장: #장벽탄탄1등리페어앰플

- 브링그린: "짜지말고 티트리시카"

- 에뛰드: 유튜브 콜라보 #조효진쉐딩 / #민스코픽 #이시국틴트

- 럭셔리: 비건 / No.1 / 미니사이즈

- 아로마티카: "지구를 위한 스페셜 레시피"

- 센카: "센카 하나로 깨_끝"

- 에스트라: "크림보다 3배 빠른 액상시카"

- 바른생각: "5월은 어른이달"

- 이너뷰티: "건강 새로고침" / 맨즈뷰티: 지성 피부에 초점 / 클린뷰티: 기존과 동일한 브랜드로 매대 구성

- 향수: 성년의 날 기념 앤드매대 진행/ 네일: 네일 매장 확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뷰스컴퍼니채널분석뷰티코스메틱올리브영온라인오프라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baby마케터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