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41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DMC] 2021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30대

마미손

조회수 2,619

0

밀레니얼 세대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30대는 다양한 사회문화적 트렌드를 이끌고 있죠!

DMC미디어<Target Audience Report_30대> 자료에서는 이런 3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디지털 소비 현황을 살펴볼 수 있답니다. 자료 통해서 많은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랍니다 :D





Contents

1. 인구통계학적 특성

- 인구 구성

- 소득 및 소비지출

- 시간 사용 동향


2. 인터넷 일반 및 포털 사이트

- 인터넷 접속기기 보유 현황 / 평균 이용 시간

- 인터넷 서비스 /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쇼핑

- 인터넷 쇼핑 행태

- 인터넷 쇼핑 주요 품목 및


4. 소셜 미디어

-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 주 이용 소셜 미디어 및 시간대

- 인플루언서 구독 행태

- 인플루언서 콘텐츠 소비 행태


5. 인터넷 동영상

-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및 콘텐츠 선호

- 인터넷 동영상 광고 접촉 태도


6.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타겟오디언스30대디지털라이프스타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nanna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