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상/하반기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목표와 성과 비교를 위한 설문조사 입니다. 이에 대한 결과는 추후 자료로 공개할 예정으로, 마케팅 트렌드를 이끄는 보스님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4~7번 항목은 2019년 상반기에 대한 질문이며, 8~16번 항목은 2019년 하반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 설문 기간 : 2019. 07. 15 ~ 07. 26
■ 설문 대상 : 아이보스 모든 회원
■ 설문조사 참여 시 500 리터를, 10명을 추첨하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해당 설문조사 참여가 완료되었습니다.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