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선임이 필요한 이 세상 모든 마케터 분들께.

그 동안 광고대행사와 기업 내 마케터를 두루 경험하며 느낀 점이 있습니다.


그건 마케팅을 잘한다고 매출이 높아지는 건 아니라는 것.


궁극적인 목적 달성을 위해 문제를 정확히 짚어낼 수 있는 시각, 그리고 선결 과제를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사실 아이보스에서 많이 배우고, 직접 경험하면서 얻었던 내용을 함께 일하는 후임과 동료를 위해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가르치기 보다 먼저 경험한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공유한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도움 요청할 곳이 없어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 느낌.. 누구보다 잘 압니다.


그래서 “선임이 필요한 모든 마케터분들께 좋은 사수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온라인 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KPI 작성이 어려운 분

핵심성과지표를 작성하는 목적과 방향을 알게 됩니다.

스스로 마케팅 진단을 하고 싶은 분

현 상태의 문제점을 찾아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고 싶은 분

실 매출 증대에 필요한 핵심 요소를 익히게 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가 필요한 분

퍼널 전략에 따른 마케팅 믹스의 이해도가 높아집니다.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타겟 고객이 B2B 대상인 분

- 특정 광고채널의 성과향상을 원하는 분

- 판매채널(자사몰, 입점몰, 오픈마켓 등) 준비가 전혀 안된 분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온라인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마케팅 핵심 용어집' 자료를 사전 제공합니다.

높은 학습효과를 위하여 수강신청하신 분들께 꼭 필요한 디지털마케팅 용어집을 사전 제공합니다.

담당자와의 의사소통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실제 필드에서 일어나는 사례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업무에 필요한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정말 쉽게 가르칩니다.

좋은 전달력으로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쉽게 이야기합니다.

마케팅 첫 단추를 잘 꿰어 드립니다.

디지털마케팅의 올바른 접근방식과 방향을 제시하여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여드립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입 마케터 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학습 자료를 배포합니다.

1. 유입과 전환: 고객 구매여정 별 유입 채널과 구매율 높이는 방법

1) 유입 마케팅에도 우선 순위가 있다

· 내 고객을 어디에서 어떻게 데려와야 하나

·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이용행태와 특성

· 3가지 핵심 유입채널, SNS, DA, SA.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2) 수익성을 높여주는 핵심, 전환 마케팅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이커머스와 서비스업의 전환 프로세스 차이

· 사이트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7가지 핵심 요소와 사례

· 리텐션 마케팅의 위력과 반드시 챙겨야 할 요소들

지금 상황에 맞는 미디어 믹스와 매출 증대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익히게 됩니다.
2. 디지털마케팅과 KPI: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

1)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데이터

· 디지털마케팅 특장점 3가지와 사례

· KPI 작성을 위해 필요한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 마케팅 목적에 맞는 KPI 작성법과 사례


2) 광고대행사가 매출을 책임질 수 없는 이유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매출 공식 (이커머스&서비스업)

·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 파악하기 (이커머스&서비스업)

· 대행사 마케터와 기업 마케터의 업무 범위

KPI의 올바른 이해와 작성법을 통해 현 상태를 진단하고, 스스로 업무 우선순위 파악이 가능해집니다.
3. 마케팅 성과분석: 성과 리포트에 대한 올바른 해석

· 온라인 CCTV, 로그분석의 역할과 특징

· '데이터 분석' 보다 더 중요한 건 '올바른 해석'

· 광고 성과와 마케팅 성과가 차이나는 이유

단순 수치 상의 결과로 판단하지 않고, 통합적 사고를 통해 데이터를 해석하는 시각이 넓어집니다.

" 지구에서 가장 친절한 사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강사 소개
조을지 강사

現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부장

前 아이보스 마케팅 대행사업부 수석 팀장

미니골드, 가자주류, 덕화푸드. 청개구리투자클럽 외 다수의 디지털마케팅 종합대행 및 컨설팅

강의 이력

2017~현재. 아이보스 사내 마케팅 실무 교육

2017.06. 비바코리아 구글 애즈 기업교육

2018.02. 아케이드 인크레더블 디지털마케팅 교육

2018.02. 목원대학교 산학협력단 마케팅 전략 교육

2018.02. 스마트 벤처캠퍼스 구글 GDN 실습 교육

2018.02. 전남대학교 링크사업단 구글 애드워즈 교육

2018.04. 경기도 여성일자리 재단 디지털마케팅 교육

2018.04. 코트라&평택시청 페이스북 기초 교육

2018.07. 조인스엠 구글 GDN 기업교육

2018.07. 아이보스 디지털마케팅 취업교육

2018.08. 스마트 벤처캠퍼스 디지털마케팅 입문 교육

2018.10. 부루벨코리아 디지털마케팅 기업교육

2018.10. 아이보스 디지털마케팅 실무자 과정 교육

2018.11. 볼륨유닛 구글 GDN 기업교육

2019.01. 대웅제약 내부직원 대상 디지털마케팅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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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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