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사항]

아이보스 근육돌이 최재명 강사님의
"매출 극대화하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교육은 7월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진행이 어렵습니다.

스마트스토어 현재 진행형 상위노출 로직을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김도균 강사님이 강의하는 '스마트스토어 현직셀러의 상위노출과 매출 증대 전략' 강의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강의는 네이버 쇼핑에서 직접 체험한 성공과 실패의 정보를 통해 상위노출 로직 정보를 이해하고,
교육을 수강한 후, 스스로의 스마트스토어를 진단하고 올바른 운영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는 게 목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스마트스토어 현직셀러의 상위노출과 매출 증대 전략 커리큘럼 보기 ▶ https://www.i-boss.co.kr/ab-goods-326

스마트스토어로 제품 판매를 시작했지만

마케팅 방법이 막연한 분들께

상품 카테고리와 첫 상품이 정해져 있다면 누구나 성공한다던 스마트스토어.

하지만 현실에서 많은 분들의 스마트스토어 하루 주문건수는 한 자리 수에 불과합니다.


강사인 저도 쇼핑몰 제품 판매 약 10년 차를 겪어 오면서 주문건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채널 별 마케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로 많이 고민하고 부딪히면서 얻게 된 인사이트가 있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 상승의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방법을 여러분과 나누려 합니다. 매출을 극대화 했던 다양한 스마트스토어 실무 전략들을 함께 공유하고, 여러 상품 판매자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이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마케팅에 정답은 없으나, 정도(正道)는 있습니다.

제 마케팅 방법이 하나의 이정표가 되어 스마트스토어 매출과 마케팅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향을 가리키는 길잡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카테고리와 상품이 정해져 있고,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해본 분
다양한 강의를 다녀봤지만 상품 등록 관련 팁만 들어본 분
실제 스토어 매출을 일으키는 다양한 채널이 궁금한 분
어느정도 매출이 발생하지만 매출 정체기 상태에 있는 분
※ 이런 분은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공식 이론과 실습' 강의를 추천합니다.

- 기본적인 상품 등록 방법이나 운영 방법을 모르는 분

-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려는 창업자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치열한 스마트스토어 운영 전쟁에서 이기는‘키워드 세팅 전략’

· 내 상품에 맞는 황금 키워드 찾기

· 매출을 폭발적으로 일으키는 키워드 찾는 방법

· 키워드 정확도 체크하기

· 실무자의 키워드 세팅 전략 팁

나와 같은 카테고리의 수많은 상품들보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먼저 황금 키워드를 선점해야 합니다. 시연을 통해 황금 키워드를 찾고 정확도를 체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2. 네이버 플랫폼을 최대로 이용하는 ‘무료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 럭키투데이의 비밀 파헤치기

· 시즌과 상품에 맞는 기획전 구상

· 스마트스토어 자체 기능과 혜택

· 기타 네이버 매체 활용하기

특별히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네이버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여 스마트 스토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을 최대치로 활용하는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3. 매출 상승과 브랜딩까지 함께 되는 ‘유료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 의외로 잘 모르는 “○○○” 운영하기

· 키워드광고 제대로 활용하기

· 쇼핑광고-”○○키워드” 활용 전략

· SNS를 통한 성과 개선과 브랜딩

· SNS 광고 소재 제작하기

· 유입된 고객들을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방법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 상승과 브랜딩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약 10년 가량 스토어 홍보를 위해 직접 제 돈과 시간을 들여 진행한 마케팅 중 가장 효과적인 전략들을 설명 드립니다.
4. 어뷰징이 아닌, 오래 사랑받는 스토어를 만드는 ‘스마트스토어 개선 사례’

· 스마트스토어 개선 사례 – 유제품 판매 업체 A

· 스마트스토어 개선 사례 – 유제품 판매 업체 A

· 스마트스토어 개선 사례 – 식물인테리어 판매 업체 C

강사가 직접 운영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고 더 좋은 성과를 보인 실제 스마트스토어 업체 사례 세 가지를 말씀 드립니다. 판매율을 더 높이는 개선사항과 전략을 소개합니다.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강사 소개
최재명 강사

온/오프라인 퍼포먼스 마케터

경력사항

- 인테리어 액자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운영 대행 진행

- 헤어브러쉬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운영 대행 진행

- 식물인테리어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운영 대행 진행

- 매일유업 공식판매점 스마트스토어 운영

- 0000 칼국수 전문점 페이스북 마케팅 진행

- 휴대폰 거치대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진행

- 잠옷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진행

- 여성 잡화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진행

- 남성 수제화 카테고리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진행

- 여성모자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진행

- 가족사진 오프라인 DB 수집 마케팅 진행

- 여성 타겟 관련 DB수집 마케팅 진행

- 잡화쇼핑몰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계인 브랜딩 채널 운영

이외 다수 업체와 퍼포먼스 제품판매 마케팅 다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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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 이후 신청이 불가합니다.
  • · 카드결제의 경우 계산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
  • 매출 극대화하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마감]

  • 2019.07.27(토)
  • 11:00~14:30(3시간30분)
  • 근육돌이 최재명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13 (논현동, 센트럴타워 13층)
  • 165,000 원
아이보스 교육을 지인에게 소개해보세요!
※ ALL 프리패스는 11월 교육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 결제 시 쿠폰 선택 > 프리패스를 선택하면 0원으로 적용됩니다.
강의실 오시는 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13 (논현동, 센트럴타워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