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만에 800% 매출을 달성한 마케터가 들려주는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브랜딩 전략

이 강의를 듣는 모든 수강생이 매출이 800% 오른다는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를 들은 수강생 중에 월 순수익 천만 원을 달성한 분은 있습니다. 강사인 저의 회사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6개월에 매출 8배가 올랐습니다.


이 강의는,

1. 현직 마케터의 강의입니다.

여러분과 똑같은 실무를 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우리들 입장에서 겪는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강의입니다.

2. 마케팅 전공자 강의입니다.

편법이나 꼼수와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마케팅의 기본을 통한 매출 향상 전략을 설명합니다.

3. 누구나 이해 가능한 강의입니다.

강의는 강사의 지식을 자랑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어려운 마케팅 용어를 일부러 사용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개념을 이야기 합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상품과 서비스 출시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인 마케터
침체된 매출을 극복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을 고민하는 담당자
자사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고자 하는 마케터
브랜딩과 매출 향상을 위한 콘텐츠 기획과 전략을 배우고 싶은 분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당신은 어떤 업을 하고 계십니까?

· 우리는 무엇을 하는 사람들인가?

· 고객은 무엇을 불편해 하는가?

·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 비즈니스 재정의를 위한 컨셉 도출

내 상품과 서비스를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알리는 것이 브랜딩의 시작입니다. 업의 본질을 확실히 꿰뚫어 내 상품/서비스의 매력적인 소구점을 찾아보세요.
2. 당신의 회사는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까?

· 공유 가치 창출의 의미

· 수익과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성장전략, CSV

· CSV를 마케팅에 활용한 업종별 사례와 성공 포인트

공유 가치 창출은 사회적 기업, 비영리 기관만의 컨셉이 아닙니다. 사회적 공헌과 이윤 추구를 함께 도모하는 CSV로 기업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당신의 상품을 사야하는 이유가 있습니까?

· 브랜드 자체를 활용한 차별화 전략

· 희소성을 강조하는 차별화 전략

·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하는 차별화 전략

· 하이엔드 전략

· Lean Branding

비슷한 상품이 넘쳐나는 요즘, 마케팅에서는 ‘차별화’가 핵심입니다. 하지만 차별화 포인트를 꼭 상품 자체에서만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전략으로 내 상품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4. 매출 전환과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제작 전략 STEP 4

· CIMO Strategy

· 당신의 타겟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모방하라

· 첫 페이지에서 고객의 흥미를 끌어라

· 고객의 가슴에 호소하라/최소 한 개의 차별화 포인트를 넣어라

·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바를 명확히 해라

매출 향상과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제작 전략. ‘모방, 흥미, 의미(재미), 목적’의 챕터를 나눠 각 전략을 설명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광고 사례를 함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5. 될 때까지 계속 해봅시다.

· 최적화 시키기

· 한 번 관심 가진 고객을 사랑하자

· 리마케팅 전략

제작한 콘텐츠를 꾸준히 밀고 나가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관심을 한 번이라도 가졌던 고객에게 계속 내 콘텐츠와 브랜드를 노출시켜 보세요. 이때 필요한 최적화, 리마케팅 전략을 설명합니다.

" 콘텐츠만 잘해도 매출과 브랜딩을 둘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통한 마케팅&브랜딩 전략을 배워 보세요. "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강사 소개
문영호 강사

현, 부산 영어학원 YC College 마케팅 담당

경력 사항

Sydney University 마케팅 전공

'ICE BREAK: VISUAL VOCA 333’ (교보문고 외국어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작가

영어 학습 관련 논문 2편 출판

(‘Learning a Foreign Language in Adulthood using Principles of Neuroscience’ 등)

강의 이력

4차 산업혁명을 위한 IOT 기술 세미나 및 마케팅 CEO 포럼

동서대학교, 부경대학교, 경성대학교, 인제대학교, 건양대학교 마케팅 강의 진행

부산시청 마케팅 강의

스타트업 페스티벌 마케팅 강의

코리아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 마케팅 강의

그 외 마케텅 컨설팅, 세미나, 강의 진행 이력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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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소 페널티 제도 추후 공지)
  • 하루에 끝내는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전략

  • 문영호 강사
  • 132,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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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 오시는 길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34, 1202호 (가산동 60-25번지,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2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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