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사항]

아이보스 신용성 대표의 마케팅통찰 교육은 당분간 진행이 어렵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채널을 바라보는 올바른 시각과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는 인사이트를 얻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조을지 부장이 강의하는 '온라인마케팅' 강의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이란 전체 틀 안에서 자신의 서비스가 취해야 할 마케팅 방향과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교육을 수강한 후, 스스로의 마케팅을 진단하고 올바른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는 게 목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입문 커리큘럼 보기 ▶ https://www.i-boss.co.kr/ab-goods-290

온라인마케팅 통찰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적은 매출 증대에 있습니다. 특히 중소사업자는 단기적으로 성과를 이뤄내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마케팅을 해야 매출을 올릴 수 있을까요?

통찰 교육은 2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부는 약 2시간 동안 매출 분석을 통해 매출과 마케팅 활동의 유기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부는 마케팅 채널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 것인가를 주제로 3시간 동안 이야기합니다. 각 채널의 특징과 활용 방안을 이야기하면서 사업자의 특성에 따른 적용 방법을 깨우치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교육용 임시 오픈채팅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수강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오픈채팅을 통해서 교육 내용을 미리 예습하실 것을 권합니다. 교육에 대한 문의도 오픈채팅에서 하시면 됩니다. ▶ 오픈 채팅 참여하러 가기

아이보스 강의 전달 메시지 배너광고가 효과 좋나요? 검색광고가 효과 좋나요? 보통 전환율은 몇 %가 나와야 하나요? 제가 지불하는 광고비가 너무 비싸지 않은가요?   초보라면 얼마든지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찰 교육을 수강한 다음에는 이러한 질문들이 얼마나 의미 없는 질문인지를 스스로 깨우치게 될 것입니다.
아이보스 강의 예비 수강자를 향한 질문 - 현재 마케팅 예산은 매출의 몇 %인가요? - 귀사의 전환율은 적정한 수준인가요? 그 기준은 무엇인가요? - 고객 1명을 홈페이지로 유입시키는 비용이 얼마인가요? - 고객 1명을 획득했을 때 얼마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 과거 검색마케팅은 어떤 의미에서 사업자에게 기회가 되었을까요?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사업자에게 각각 어떤 의미일까요? - 검색마케팅과 SNS마케팅에 대한 접근 방식을 어떻게 하고 있나요? - 배너광고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구분 및 활용이 가능한가요? 여러 마케팅 채널을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믹스(조합)하고 있나요?
  • · 강의 하루 전 문자 안내가 가오니 꼭 문자를 확인해주세요.
  • · 당일 환불 불가능합니다. 환불규정 꼭 확인해주세요.
  • 커리큘럼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1부 : 온라인마케팅 입문

      ·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온라인마케팅은?

      · 온라인에서 말하는 상품이란?

      · 온라인 고객의 특성은?

      · 온라인 고객의 세분화 방식은?

      ·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은?

      · 미디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 미디어를 구분하는 방식은?

      ·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은?

      · 광고를 구분하는 방식은?

      · 광고의 두 가지 핵심 과제는?

    • 2부 : 온라인마케팅 믹스

      · 검색마케팅의 특징은?

      · 검색 이용 고객은?

      · 구매정보의 의미는?

      · 어떤 키워드를 공략할 것인가?

      · 검색 영역별 특징

      · 검색마케팅의 한계

      · 배너광고의 특징은?

      · 배너광고 종류별 특징은?

      · 커뮤니티의 마케팅 활용 방안은?

      · 커뮤니티(or 채널)를 직접 운영하는 것은?

      · 페이스북 마케팅의 특징은?

      ·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특징은?

      · 미디어의 선택 기준은?

      ·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선택의 상관관계

    • 3부 : 마케팅 성과

      · 매출이란 어떻게 구성되는 것일까?

      · 업종별 마케팅 예산은?

      · 목표 광고수익률은 몇 %?

      · 고객 한 명 유입의 가치는 얼마인가?

      · 유입가치 및 고객가치를 높이는 방법들

      · 유입 채널별로 성과를 분석하는 방법

      · 마케팅 성과를 높이는 홈페이지를 구성하려면?

      · 리텐션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 리텐션 활용 사례

    • 4부 : 내용 정리

      · 온라인마케팅 통찰을 위한 10가지 핵심 전달 사항 정리

    • 질의 및 답변
    교육 특징
    • · 쉽습니다 어려울 수 있는 이야기지만 특유의 전달력으로 쉽게 풀어드립니다.
    • · 꿰뚫습니다 인터넷마케팅에 대한 속성을 파헤쳐 풀어드립니다.
    • · 실무와 이론 실무에 치우치지도 이론에 치우치지도 않는 균형잡힌 시각으로 풀어드립니다.
    • · 풍부한 예시 18년의 마케팅 경력 동안 겪었던 실제 사례들이 이론과 함께 제시됩니다.
    교육 대상자
    • 직무별
    • ·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만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충분히 숙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알고 계시는 것보다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들이 있습니다. 강의를 통해 그러한 다채로운 마케팅 전략들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 구매 전환율 높이고 싶은 마케터
      내 상품과 서비스에 알맞은 마케팅 전략을 알아야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며,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에 대해서 아셔야 합니다. 마케터라면 꼭 수강하셔서 실무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직급별
    • · 초보자
      추천합니다.
      낯선 내용이라 조금 어려울 수는 있으나 10년이 넘는 강의 경력으로 알아듣기 쉽게 해설해 드립니다.
    • · 후임급
      가장 큰 수확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흩어져 있던 인터넷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모두 정리하여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 선임급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하는 이야기들은 아마도 경험적으로 숙지하고 있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아는 이야기라면 아는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확실한 개념 정립이 필요한 선임이라면 수강을 권유합니다.
    • · 팀장급
      팀장급이라면 이 정도 내용은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므로 기본적으로는 권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까지의 교육에서 피드백을 받아본 바에 의하면 팀장급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이었습니다.
      무언가 작은 한 가지만이라도 교육을 통해 배우는 것을 가치 있게 여기시는 분이라면 투자해보십시오.
    • · 회사 임원
      웬만하면 무조건 수강하시길 권유합니다.
      인터넷마케팅을 통찰하는 데 있어서는 아직 아이보스보다 나은 교육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강사소개
    신용성 대표신용성 대표 아이보스 대표
    전, 세종대학교 바이럴마케팅 CEO 과정 지도교수 전, 네이버 키워드 전문강사, 칼럼니스트 NBP 등 네이버 사내 교육 진행 NSM 등 광고대행사 직원 교육
    네이버 주최 키워드광고 교육
    수강생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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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안내
      취소·환불 안내
    • · 강의일 2일 전까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1일 전까지 반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당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월불가)
    • · 수강인원 5명 이하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 강의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제안내
    •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입니다.
    • · 강의료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 세금계산서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 세금계산서는 익월 5일 이후 신청이 불가합니다.
    • · 카드결제의 경우 계산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
    • 신용성 대표의
      온라인마케팅 통찰  [마감]

    • 2018. 05. 31(목)
    • 13:30 ~ 18:30
    • 신용성 대표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202호
    • 165,000 원
    아이보스 교육을 지인에게 소개해보세요!
    강의실 오시는 길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2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