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포켓몬빵 신드롬, 마케터는 Culture를 창조할까요, 발견할까요?

2022.05.09 11:48

아이보스

조회수 2,869

댓글 0

2022년 상반기는 포켓몬빵 신드롬으로 기억될 듯합니다.

넥스트커머스에선 직접 캠페인을 이끌었던 마케터와 얘기를 나눠봅니다. 


SPC삼립의 성공적 캠페인은 하나 둘이 아닙니다.

호찜이 2만 개 1시간 내 매진,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한 식빵언니.


취향과 하위문화가 심화되고 있는 시대, 마케팅은 Culture를 창조하는 데에서 출발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Culture를 이해하는 데서 출발하는 것일까요?


오픈런의 심리학, 브랜드 컬쳐와 팬덤의 출발점


조 준 형 | 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부장/팀장


  • ‘호찜이’와 ‘포켓몬빵’,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직관입니까, 데이터입니까?
  • 트렌드와의 연관성을 놓치지 않고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 마케팅은 Culture를 창조하는데에서 출발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Culture를 이해하는 데서 출발하는 것일까요?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함께 지금 리테일 현장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고민을 함께 나눠봅니다. 지금 2022년 가장 흥미로운 스피커 라인을 확인하세요.

7월 6일과 7일, 양일을 비워두세요!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입니다!


7월 6-7일 2일간 진행되는 '넥스트커머스 2022' 신청 및 내용 자세히 보기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