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최근 가장 좋은 성과를 보인 모바일 광고 매체는? [순위 공개]

2022.03.28 17:14

앱스플라이어KR

조회수 3,833

댓글 0




혹시 정말 수많은 광고매체들 사이에서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마케팅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특히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프레임워크 도입이 전반적인 디지털 생태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앱스플라이어의 퍼포먼스 인덱스 리포트 최신판을 확인해보세요. 


앱스플라이어는 혁신적인 개인정보보호 중심의 측정, 분석, 프로드 방지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이 비즈니스와 고객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입니다. 그리고 앱스플라이어는 2015년부터 반기마다 퍼포먼스 인덱스를 발표하여 모바일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바로 '마케팅 매체 선정'에 도움을 주는 인사이트를 제공해왔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사실만이 변치않는 환경에서, 2021년 하반기 기간동안 1만 8천여개 앱, 550억회 앱 오픈 수, 330억회 앱 설치 수 데이터를 분석한 이번 리포트를 통해 광고 매체들의 다양한 성과 지표 순위를 살펴보고 귀사에 맞는 매체를 찾아보세요. 퍼포먼스 인덱스가 더욱 중요한 시기입니다.


[매체 순위 보기]


주요 내용

  • 세분화된 SKAN 순위 지표: 인앱 인게이지먼트, 인앱구매 수익, 인앱광고 수익 성과 순위
  • 앱 사용 활동 추적에 동의한 iOS 유저 데이터 기반 성과 순위
  • 도달률, 리텐션, 리마케팅, 성장률 및 창출 수익별 성과 순위
  • 메타, 구글, 애플 서치 애즈, 틱톡, 스탭, 유니티 애즈, 아이언소스 및 6백여 매체사 성과 심층 분석
  • 독보적인 데이터 스케일: 1만8천 앱, 11개 지역, 40개 앱 카테고리 분석   

        앱스플라이어모바일마케팅앱마케팅광고대행광고매체모바일성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앱스플라이어KR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