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사용량과 시청률 등 각종 지표에서 스스로의 기록을 깨고, 최고의 미디어로서 연일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다수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하루를 스마트폰과 함께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시간을 유튜브 플랫폼에서 체류 ...
알파세대(2010년대 초반부터 2024년 사이에 출생)의 가장 나이 많은 구성원도 아이패드보다 어리다. 디지털 네이티브인 이들에게는 유튜브는 물론 스트리밍 플랫폼, 심지어 팟캐스트와 같은미디어 채널도 인기가 있다. 플로리다 ...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시간 게임,앱,경험을 제작 및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플랫폼인 유니티(NYSE: U)가 국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유니티의 최신 핵심 기술 및 로드맵,활용 사례를 선보이는 U Day Seoul ...
아직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그런데 카메라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자신의 촬영 실력을 높이기위해 적극유튜브 콘텐츠를 찾아보는 사람이라면, 잘알고 좋아하는 사람이다. 바로 모델 고세빈이다. 고세빈은 미소가 예 ...
옴디아의 새로운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5년 이상 스태킹 행위가 증가하면서 한때 지배적이었던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SVOD) 위상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 2023년 11월 옴디아의 분석에 따르면, 여러 시장에서 가구당 주문형 비디오 ...
일본 맥도날드는인터넷의 밈 플레이북에서 영감을 받아 2011년의 냥캣(Nyan Cat) 밈을 신선한 애니메이션 트위스트로 부활시켰다. 2010년대 초 유튜브에서 냥캣이 인기를 얻었다. 냥캣은 하츠네 미쿠의 `nyanyanyan` 노래를 배경으로 무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지난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1,119억 분으로 역대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작년 한 해 세대별로 가장 많이 사용한 스마트폰 앱과 가장 많이 결제한 소매 브랜드를 조사해 발표했다. 가장 많이 사용한 스마트폰 앱은 세대를 가리지 않고카카오톡이1위, 유튜 ...
CableTV.com의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젊은 시청자들의 TV 시청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8~24세의 95%와 25~34세의 82%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때문에 시청을 결정 ...
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은생성형 AI를활용해새해희망을담은신년광고영상을롯데지주가운영하는롯데공식유튜브채널을통해 17일공개했다. 생성형 AI로만든이미지를영상광고의소스로활용한사례는이전에도 있었지만, 동영상 ...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