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ishon
2019.03.20 21:18
콘텐츠기획쪽 일만하다가 퍼포먼스마케팅업무를 담당하게 되어, 막막한 마음에 신청한 강의 였는데 유입과 전환이라는 개념과 각 구매퍼널 단계에서 유의미하게 보아야할 지표 등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데이터분석은 하루아침에 될 수 없고 계속 뜯어봐야한다고 말씀해주신게 생각나서 다음날 출근하고 리포트를 한참 쳐다봤네요ㅎㅎ이렇게 매일이 쌓이다보면 언젠가 분석력이 생기겠죠...?^^;
강의 타이틀 처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개괄적인 이해를 높이고자 하는 분들이 들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