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검색 해시태그와 사용 해시태그의 구분도 없이 최대한 많은 해시태그만 사용했는데,

어떻게 해시태그를 기획하고 또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감이 잡힙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알고 나니 앞으로 계정을 관리/운영해야 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방향성이 보이고

인스타그램에서 잘 먹히는 콘텐츠, 고객이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만들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무엇인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인스타그램 광고 강의도 들어보고 싶네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0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