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엄청나군
2018.10.15 13:15

회사에서 큰 예산을 투자하면서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잘 하고 있는지를 함 체크해보기 위해 교육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어찌보면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라는 부분을 설정하면 그냥 된다라고 생각했지만,


세부적으로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소재를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 할지... 확장소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고서의 데이터를 어떻게 분석하고...

그 데이터를 토대로 클릭, 전환, ROAS를 어떤 전략으로 운영할지 등....


그냥 무분별하게.. 아무런 전략없이 비용만 지출했던 것을 체크해볼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강의가 끝난 후 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도 많은 시간을 들여 설명해주신 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보다 심화된 내용으로 교육을 더 받고 싶네요^^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