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베지맘
2018.07.14 12:45

마케터에게 가장 두려운 순간이 언제인지 아십니까?

......


'무엇을 해야할 지 모를때입니다.'

성과가 있든 없든 할 게 있으면 일단 해놓고 성과를 기다리고

성과가 안 나오면 경로를 수정해보고 또 시도해보면 되죠!

근데 아예 뭘 해야할 지 모를때가 가장 난감합니다.


두 번째로 난감한 상황이 뭔지 아십니까?

어디로 갈 지는 알았는데, 어떻게 가야할 지를 모를때입니다.

방향은 알았는데, 뭘 타고 갈지를 모를때,

그리고 뭘 탈지는 정했는데 어떻게 조종해서 가는건지 모를때입니다.


어제 들었던 인스타그램강의는 방향과 도구와 도구사용방법

이 세가지를 다 알려주는 강의였습니다.


저는 지금 뭐하다가 이 글을 쓰고 있을까요?^^


주말 동안에 금요일에 배운 인스타그램 역량을 실험삼아 신나게 써보고 있습니다.ㅎㅎㅎ


듣고 나니 왜 이리 속이 시원한지요!!!


이렇게 다 가르쳐주셔도 되나 걱정이 될 정도로 많이 가르쳐주셨지만,...

쉬는 시간 짬짬이 질문한 결과,

김종영강사님은 역시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처럼

많은 실무경험을 가지신 베테랑 현역 마케터셨네요^^


김종영강사님께 컨설팅 의뢰를 한 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강의!

강의교안도 아주 잘 만들어놓으셨구요!

실무경험에 기반한 데이터들도 정말 믿음가고 서프라이즈했답니다!!!


저는 지금 인스타그램으로 세일즈의 망망대해를 건널 생각에 꿈에 부풀어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즉각적인 사용과 반응이 정말 매력적인 광고툴이구요!!!

다행히 제가 속한 업종성향과도 아주 잘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게 복 받으세요!!! 하하하!!! 웃음이 멈추질 않네요!!!






댓글 0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베지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