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남아에서 작은 공장을 하고 있는 1인입니다.
최근 급격히 오르는 동남아의 인건비 때문에, 제조 마진이 많이 줄어서, 새로운 사업을 알아보다가 오픈마켓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찌어찌 제품수는 20-30개로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서 올렸는데, 3주동안 방문자 수 5명, 판매 0건을 기록했습니다..
어제 처음으로 마케팅에 돈을 써보자 해서, 몇몇 마케팅에 돈을 써 보았습니다.. 해외라서 한국과 금액 차이가 있을수도 있겠네요..
1. 키워드 광고, 키워드 검색 후, 제 제품을 클릭해서 본다면 한 클릭 당 75원.
2. 해드라이너 광고, 예를들어 가방을 검색하면, 제일 위 헤드라이너에 제 스토어 광고 대문이 뜹니다. 1,000명이 클릭 안하고, 제 광고만 봐도 1,000명당 1,000원
3. 유사한 키워드로 검색했을때, 제 제품을 클릭해서 본다면 한 클릭 당 45원.
1번, 3번을 써보니, 확실히 방문자수는 하루에 3명정도에서 30명정도로 확 늘어나긴 했는데, 판매건수는 역시 0명..
2번 해드라이너 광고는, 1000명당 1000원, 한시간이면 3천원도 넘더군요.. 방문자 유입수는 많을거 같은데, 판매 건수가 0건인 상태에서는 별로 안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우선 판매 건수 3건이라도 올리면 힘이 날텐데... 0건인게 너무 힘드네요.. 사진에 문제가 있는거겠지만...
초반에 어떻게해서 5개 판매, 10개 판매, 점점 올리셨나요? 진짜 지식 공유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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