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미쳐야 보인다 - 매드타임스·198·2019. 02. 11

[Yㅕ느의 色끼있는 이야기] 약은 약사에게, 엄근진은 애시드 옐로우에게

평소에 좋아하지도 관심도 없는 컬러가 갑자기 끌린다면?

아마 끌리는 컬러가 당신에게 필요할지도 모른다. 몸의 영양소가 부족하면 필요한 영양소의 음식이 당기듯, 일상생활에서 부족한 에너지가 있다면 무의식적으로 부족한 컬러의 에너지가 당기게 된다. 바쁜 일상에 지쳐 기분이 가라앉았다면 기분 전환이 필요한 이 시점, 컬러가 당신의 기분을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모된 에너지를 재빠르게 충전하여 지친 소도 벌떡 일어난다는 컬러, 애시드 옐로우를 당신에게 긴급 처방한다!
애시드(Acid)는 신맛이 날 것 같은 컬러로, 비비드하고 형광이 도는 펑키한 컬러를 말한다. 레몬, 오렌지, 귤 같은 시큼한 과일이 연상되는 애시드 컬러는 상큼함을 기본템으로 장착하고 있는데, 상큼함의 결정판은 명도가 가장 높은 애시드 옐로우다.

애시드 옐로우는 어디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을까? 다음 특수기호 3가지’:-)’를 조합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두둥! 엔터를 치는 순간 스마일() 이미지로 바뀔 것이다. 보는 순간, 절로 미소 지어지는 스마일은 젊고 활발한 느낌을 주는 옐로우를 사용하여 이모티콘의 최고봉으로 군림하고 있다. 애시드 옐로우는 빛을 가장 가깝게 구현한 컬러로 뇌의 파장을 자극해 운동신경을 활성화하여 사람들에게 Young하고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준다.

쾌활한 애시드 옐로우는 매일 당신이 접속하는 그 앱, 국민 메신저 깨톡에서도 볼 수 있다. 깨톡은 모바일 환경에서 주목도가 높고 경쾌한 애시드 옐로우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안정감을 주는 브라운 컬러와 매칭으로 수많은 메신저를 제치고 톡톡 튀는 국민 메신저로 발돋움하여 온 국민의 깨발랄 메시지를 전송하고 있다. 로고만 봐도 명랑함이 느껴지지 않는가? 혹시 깨톡 대화에서 스크롤 바를 아무리 위로 올려도 이모티콘이 전혀 없는 건조한 메시지만 전송하고 있다면 소리없는 소문에 근엄진이 되어있을지도 모른다. 지금부터 문장 뒤 옐로우 컬러의 스마일 이모티콘을 붙여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상대방의 답장 속도와 퀄리티가 달라진 쏴라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스마일과 깨톡의 기운을 받아 자양강장제보다 활기찬 에너지 ‘애시드 옐로우’를 좀 더 펑키하게 즐겨보자. 우울한 기분을 UP 할 땐 애시드 옐로우가 진리다. 이번 주말 별다를 게 없다면 전시회 탐방을 떠나보자. 주목성이 높고 HOT한 이 컬러는 포인트로 주로 사용되는데, 전시회 속 기분을 북돋는 애시드 컬러를 찾아보며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것은 어떨까? FUN한 옐로우 스포츠카를 몰고 신나는 드라이빙을 즐기는 것도 좋다. 신선한 자극과 함께 온몸이 짜릿한 느낌적인 Feeling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좀 논다 하는 언니 오빠들은 한밤중 이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 블링블링한 의상, 그리고 별빛과 같이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애시드 옐로우의 레이저 불빛, 클럽이라는 감성적인 공간에서 우리는 강한 자극과 짜릿한 아드레날린을 경험하게 된다. 하지만 너무 자주 애시드 컬러를 본다면 눈을 피로하게 만들기 때문에 적절한 방문을 추천한다.

세상은 넓고 즐거움은 많다. 행복한 순간을 더욱더 즐겁고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애시드 옐로우와 함께라면 주중이 빛의 속도로 지나갈 테니 오늘도 으라차차 힘내시길!

Yㅕ느 컬러리스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청라리락쿠마님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M@D man
매드타임스 편집국장

댓글 0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