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네 맞아유
구글디스커버리광고URL
답변150이용
메타메타광고meta
채택답변바터 로 검색해보세요 바터 로 표현합니다 돈으로 지불하는대신 물건이나 물건, 서비스대 서비스로 교환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마케팅
채택답변공통 기본 문구에 입력하는게 아니고 각 슬라이드별 제목에 본문 문구를 집어 넣는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공통 문구 삭제 하시고, 제목에 각 슬라이드 별 텍스트 써 넣고 미리보기 보시면 다 다르게 반영되어서 나올거에요 대신 제목은 글자수 제한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가능 합니다 A 광고를 통해 모은 모수를 B 광고 세팅 시 타겟팅 모수에 설정하면 A 광고를 통해 모은 모수에게만 B 광고가 노출이 되고 이때 B 광고의 랜딩 페이지를 픽셀을 심을수없는 페이지로 설정 하심 대유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다양한 경험 쌓기 1번 스펙 쌓기 2번 일 것 같네요 경험 상 인턴으로 다녀와도 뭐 별거 없고 생각보다 스펙에 도움이 안됩니다 ㅎㅎ..
인턴정규직
답변현재는 VAC랑 앱 캠페인만 가능한게 맞습니다 쇼츠 지면에 광고를 하시려면 그렇게 해야하고 쇼츠 소재를 가지고 와서 인스트림 상품으로 집행 하는건 가능 합니다
유튜브유튜브광고유튜브쇼츠
답변UTM 생성해서 랜딩 설정 하시면 쌉가능요
에이스카운터배너광고페이스북
채택답변고유 링크는 중복이냐 아니냐 차이 입니다 고유 링크는 말그대로 유저 기준(UV) 유니크 비지터 기준으로 노출량이 아닌 중복이 제거된 사람 기준의 숫자를 의미 합니다. 고유 유저=도달은 100이라고 했을 때 100명의 사람을 의미하며, 고유 클릭 역시 그 각기 다른 100명이 클릭한 전부 다..
클릭률고유클릭률
답변광고 집행 가능 하세요 국가 선택 할 때 한국이 선택되지 않지만 대행사나 렙사 통해서 운영하셔도 그건 마찬가지고, 렙사 근무중인데 계약된 렙사만 트위터 광고를 집행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렙사는 트위터 집행 합니다
SNSSNS광고트위터트위터광고
답변차이를 보입니다 카카오, gfa의 경우 동일한 목표의 캠페인을 cpc로 입찰 하느냐 cpm으로 하느냐에 따라 무조건 그런건 아니지만 ctr이 확연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차이가 안나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 차이가 나며 cpc로 입찰 하는 것이 ctr이 훨씬 높게 진행 됩니다 말씀..
알고리즘
답변피드 노출만 하시고 싶으시다면 그룹 설정에서 노출 지면을 피드로만 선택 하시면 됩니다유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피드
채택답변쇼츠는 UAC 상품에서만 가능하고 일반적인 영상 상품 인스트림 혹은 범퍼 처럼은 아직 하실 수 없습니다 국내는 테스트로 일부 계정에 한해서만 가능 한 것으로 알고 있고 외국부터 점차 적용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쇼츠 소재를 가져와서 인스트림이나 리치 상품으로 집행 하는건 가능합..
유튜브쇼츠쇼츠광고광고유튜브광고
채택답변지금 1700원 정도면 평균보다 높긴 한데 원래 밴드 지면이 cpc가 높은 지면이라 평균 1000-1500원 선은 생각 하셔야 할 거고, 지역+관심사가 많이 걸려 있어서 더 높게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미 경험이 있어 아시겠지만 관심사를 보니 대부분 여성 타겟 관심사 인것 같은데 성별 ..
밴드피드광고
채택답변광고 반응유저 모수 수집 및 생성 가능하세요
카카오카카오모먼트카카오광고비즈보드
답변쉽게 생각하면 1000원보다 2000원이 노출이 더 잘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만큼 더 비싼돈을 내고 광고를 산다고 생각하심 편하겠네요
답변믹스를 짜기보단 렙사에서 짜온 믹스를 검토하거나, ~~방향으로 믹스를 구성해주세요 라는 업무를 합니다 ㅎㅎ
대행사미디어랩사미디어믹스믹스랩사
답변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가 곧 밴드 공식 대행사입니다. 해당 매체에 밴드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해당 대행사들에게 문의 하시면 다 밴드 상품 (운영 제외) 집행 가능하세요
네이버밴드밴드광고
답변타겟팅을 엄청나게 좁게 설정 하신 것 같네요 물론 엄청 좁게 설정할 경우 CPM 10만원대도 나오긴 합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메타, 구글 데이터는 특정일 이후에도 약 2-3일 내까지 수치가 변화 합니다 무효 클릭, 무효 노출수 등을 보정해서 데이터가 계속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수치가 적어질수도 늘어날수도 있고, 2개 매체는 2-3일까지는 데이터가 조금씩 변화 하는게 정상입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Groove준
8미취니
9김완진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잠실코끼리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갸아악
19체리초코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KCA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