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안녕하세요. 세트 단위에서 연령별 타켓 위에 보시면 새타켓만들기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새타켓만들기 클릭하시면 맞춤타켓을 만들수 있는데, 맞춤타켓 후 클릭이 이뤄진 내소스를 체크후에(ex:웹사이트) 다음을 누르시면 이벤트 항목에서 모든웹사이트방문자, 특..
메타세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앱의 카테고리에 위에 댓글 분 말씀 처럼 광고주들이 많아 경쟁이 심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모수가 적어서 일 수도 있습니다. CPM이 비싼거는 수요가 적거나 공급이 많을때라서요. 또 하나는 소재가 안드로이드 여 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재가 인기가 없..
CPM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페이스북의 가이드 기준에 맞지 않게 운영하시다 보면 계정 비활성화가 될 수 있고, 계정인증을 안하시고 운영하다보면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페이스북이 이해할 수 없는 기준으로 비활성화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 계정품질 -> meta비즈니스계정 /..
페이스북광고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차단
채택답변쿠팡은 광고 시스템이 단순화되어 있어서, 여러가지를 해서 노출을 늘리는건 어려울거 같고, 노출이 저조한 상품들로만 캠페인 재 구성하여서 300% 이하로 광고 효율을 낮추거나, 100원 클릭비용을 높이거나 하는 방법으로 테스트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클릭비용은 최소 비용이 ..
쿠팡매출최적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계정에서 광고 단위 탭으로 이동 -> 분석데이터 -> 게재별 -> 노출 위치 체크 하시면 지면 별로 데이터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 운영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DASNS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부족한 지식이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최근에 네이버에서 상품명의 무분별한 키워드 나열을 방지하기 위해서 카탈로그속성, 상품속성에 따라 키워드를 노출시키는 부분이 많아졌습니다. 우선 상품등록한 상품속성이 잘 되어 있는지 추가로 더 하실 부분은 없는..
네이버네이버검색네이버쇼핑네이버상위노출
답변안녕하세요. 노출지면이 늘어나면서 노출도 같이 증가하셨을것입니다. CPM은 1000회 조회(노출)당 비용을 책정하는 것이라. 노출이 증가하면 CPM은 증가하게 됩니다. 노출이 증가되면서 다행히 클릭도 증가한 경우이지만, 비용대비 노출과 클릭값을 계산하셔서 긍정적인 지표가 되는지 ..
CPM
답변운영하시는것을 보면,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겪는 고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례가 딱 그 상황인거 같습니다. 아이보스에서 많은 글들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운영을 하시면서 중요한점 중에 하나가 `내가 생각하기에 이러니 이렇게 될것이다` 입니다. 본인의 자체 판..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Groove준
8김완진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잠실코끼리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갸아악
19체리초코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MR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