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채택답변아마 불가능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집행했을 때 그래서 nanigans라는 툴을 이용해 요일별 시간별로 노출 시켰었거든요.
페이스북전환
채택답변횟수를 줄여도 괜찮지 싶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채널의 증감을 일별로 보는건 크게 메리트가 없다고 보이는데요, 재고만 일별로 파악하고 나머지는 주 단위, 또는 월 단위로만 해도 충분할거 같네요.
인하우스마케터재고관리
답변동일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팜을 확인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트스토어팜상품등록에대해궁금한게있어서문의드려요스마트스토어팜스마트스토어판매자센터스마트
답변저도 공감하는 부분이네요. 자사몰이 아니다 보니까 픽셀을 통한 페북 추적이나 GDN 전환성과가 안 넘어가다보니 이런저런 고민이 많네요
페이스북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저도 모비온으로 강의 관련 광고 집행했을때 전환은 그 닥이었어요. 모비온 자체가 노출은 잘되는거 같은데 전환으로의 액션은 크지 않았던 기억입니다. 다만 지금은 달라졌을수도 있고, 업종이 다르다보니.....
모비온SADA광고
답변저도 긍금하네요~
답변저도 궁금하네여
네이버애널리틱스utm
답변재고 요청해시거나 페이스북 채팅 문의 해보세요 https://www.facebook.com/business/form/chat
페이스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갸아악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두유소년
24노은비
25차라투스트라
26쭈실장
27젤리얌
28잠실코끼리
29주식회사바름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