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소울파파마케팅 광고대행사가 아닙니다. 건축가 입니다. 데이터라는 튼튼한 기초 위에 브랜드를 쌓아올립니다. Planning / Performance / Ads / Contents
채택답변어떤 리뷰인지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만족도 높은 리뷰가 다수를 차지한다면, 제품은 비슷하더라도 제품을 풀어내는 방식에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만족을 주었다라는 결론도 가능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참여라는 긍정적 액션을 이끌어낸 것이니까요.
채택답변광고 소재를 업로드하는 목적, 머신러닝을 하시려는 목적을 분명히 하시면 좀 더 명쾌해질 것 같아요 단순히 빈도가 문제가 되는 일은 없어요. 그 동안의 데이터에서 인사이트가 얻어져서 소구를 디벨롭 한다던가의 목적과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검색 키워드 광고인거죠? 알고 계시겠지만, 타겟 ROAS 전략은 결국 전환이 일어날 것으로 여겨지는 키워드 항목에 대해 더 높은 입찰 비용을 지불하도록 적극적으로 비딩하는 것인데 (전환으로 체크되는 액션 항목이 스크립트로 잘 심겨져 있다면) 이러한 데이터 값의 결과가 Click..
구글검색광고
답변트래픽으로는 전환이 잘 안나오는게 맞습니다~
페이스북SNS인스타그램퍼포먼스전환트래픽
답변멘붕이시겠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어도 유저들이 게시물 신고를 하고, 해당 URL에 부정적 점수가 쌓이면 그렇습니다.. 따로 방법은 없습니다만 도메인이 그리 중요하지 않다면, 일단 도멘인을 바꿔서 진행하시길....
페이스북차단
답변KPI 설정에 따라 의사결정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보통은 말씀하신 CTR, CPC, CPM 같은 건 진행 여부를 결정 짓는 의사결정의 핵심 재료로는 사용하지 않는 추세 입니다. 더 디벨롭을 할 수 있을지에 따라, 그로스를 위해 참고하는 재료 정도이고 핵심 재료가, 즉 KPI가 ..
광고성과페이스북
답변컬렉션은 아니고 원래 저렇게 됩니닷 ㅋ 그나저나 제가 광고하는 상품인데..? 저런 컨텐츠는 만든 적이 없는데 뭐징..
페이스북동영상광고동영상팝업동영상웹사이트페이스북광고동영상
답변사유는 정말 10가지도 넘게 말씀드릴 수 있지만, 먼저 컨텐츠 비포애프터 같은 기본적인 사항은 지키셨을거라는 가정하에.. (이런건 4~5번이 아니라 1번만 반려 당해도 비활되는 수가 있습니다.) 페이지/인스타/아이디/비즈니스/카드 다 바꾸셔서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게 시간을 아..
페이스북인스타그램SNS광고온라인광고페이스북광고SNS마케팅
답변조금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것 같긴한데, utm 리퍼러도 소실 된답니다. 보통 1. 모바일 앱에서 종종 레퍼러를 전달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2. word나 pdf 유입도 유실 됩니다 3. 302 리디렉션도 유실 됩니다 4. 간혹 브라우저에서 유실되는 경우도 있는데 공통점을 찾아보세요 5. http ..
페이스북리퍼럴
답변이런 상태라면 차라리 예산을 하루에 20만원으로 줄이시더라도 대대적인 리세팅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캠페인을 저렇게 많이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제 예상이 맞다면, 모든 캠페인의 광고세트들이 다 중복 비딩으로 도달이 엄청 늦어지고 있을 것 같네요.. 어떻게 세팅하신건지..
페이스북
채택답변타겟이 똑같다면 중복비딩 문제일 수 있습니다 같은 이벤트, 같은 타겟 내 소재만 AB테스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광고세트 안에 같이 넣어주시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페북 정석? 기준상!)
페북페이스북마케팅cpm
답변광고계정을 대행사 개인계정으로 이용하셨나보네요.. 그런 경우 정상적으로 넘겨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딱히 없을거에요. 기존처럼 공유 정도만 가능한데, 그럼 기존 대행사가 광고 운영하시는 걸 계속 지켜보겠죠.. 이런 문제들 때문에 꼭 페이지도 그렇고 광고계정도 자사걸 이용하셔야 ..
페이스북광고광고관리자페이스북페이지대행사운영페이스북
답변이벤트보다는 맞춤타겟을 지정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방문자 제외나 참여 제외를 통하여 진행하시면 될 것 같구요. 만약 도달이나 노출 위주로 진행한다고 하시면, 1일간 노출, 도달 횟수를 지정해 주셔도 좋습니다.
답변글쓴이님이 설정하신 [최적화 이벤트] 기준 `1건` 발생 당 지불할 금액 조건이 `비용관리`에 해당합니다. 최저비용 비용한도 입찰가한도 목표비용 총 4개가 보이실텐데, 데이터가 없으시다면 일단 최저비용으로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최저비용을 제외한, 3가지 항목은 정확한 ..
페이스북광고인스타광고스폰서광고페이스북광고세팅페이스북광고관리자
답변대표들은 ROAS가 아니라 ROI로 움직입니다. 경영자라는게 근본적인 계산법이 그렇습니다. 회사 운영 상 당연한 부분이기도 하구요. 광고 투자 대비 매출을 아무리 이야기해도 담당자분의 월 급여 및 광고비용을 계산해, 그 이상이 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디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대표님은..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콘텐츠마케팅
답변수정한 카피가 중요한 트리거로서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복사해서 따로 집행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답변저건 스폰서드 마크가 없는 걸 보니 유료광고가 아니구욥 연결된 랜딩페이지의 이미지(썸네일)로 보이네요~! https://developers.facebook.com/tools/debug 여기에서 어떻게 썸네일이 표시될지 미리 확인하면서 올리기도 한답니다 (물론 유료광고로도 가능합니다)
답변이래서 되도록이면 광고관리자로 좀더 디테일하게 광고를 굴리시는게 좋긴 하더라고요 ㅜ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
답변캡쳐해서 정확한 에러메시지를 보여주시겠어요?
답변빈도수가 어떻게 되세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갸아악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