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언론진흥재단과 대행사 간 계약을 집행하고 대행사와 대대행사 간 계약은 별도로 집행됩니다. 즉, 글쓴이 분은 대행사와만 커뮤니케이션 하시면 되며 언론진흥재단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언론진흥재단정부광고대대행대행사
답변언론진흥재단을 통해 관공서, 정부부처 등의 공공기관 광고를 진행할 경우 언론진흥재단과 연락할 일은 거의 없고 광고주 (이 경우 콘진원)와만 연락하면 돼서 그 부분은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채택답변VAC (Video Action Campaign)은 전환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라 기본적으로 CPV가 높습니다. 글쓴이 분께서 얘기하신 CPV는 통상적인 수준으로 많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디스커버리로 진행하면 CPV는 낮출 수 있지만 전환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광고 목적에 따라 캠페인 유형을 잘 선택하시면 ..
유튜브광고
채택답변경험해본 바로, 중단된 캠페인을 재개해도 성과에 큰 영향은 없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채택답변내용이 너무 막연해서 도움 드리기가 어렵네요 ㅜㅜ 단순히 자사몰 매출을 올리기 위해 어떤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여기 계신 어떤 분도 명확한 답을 내릴 수 없을겁니다. 현재 몰의 상황이 어떤지, 상품의 경쟁력 (가격, 품질, 시장 내 인지도 등)은 어느 정도인지, 제품의..
자사몰매출상승광고매체인하우스초보마케터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마이더스의손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두유소년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젤리얌
29잠실코끼리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