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답변해결하였습니다^^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경쟁사 관련 URL이나 키워드를 넣는 게 불법이냐 아니냐에 대한 질문이신가요?? 전혀 문제가 없는데요??? 다른 내용을 이야기하시는 듯해요~
리마케팅경쟁사
답변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구글태그매니저에서는 실행할 수 없는지요?
구글태그매니저구글애널리틱스구글애즈
답변자세한 상황을 (메시지/오류코드 등) 캡처해서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광고인스타광고
답변답변 감사합니다^^ 추가 질문 몇 가지만 드릴게요~ 1. 페이지를 왔다갔다 할 때, 실시간 데이터로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다는 말씀이시지요? 다만 실제 데이터상으로는 잡힌다는 말씀이구요. 2. head 최상단이 아니라고 해서, 스크립트를 쭉 읽어올 때, head 내에서의 위치 때문에, 데이터..
구글애널리틱스구글구글태그매니저
답변안녕하세요 blog119님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디버깅 창을 열어 놓고 하나하나 해 보고 있는데, [모든 요소]를 해도 마찬가지고, [일부 요소]를 해도 마찬가지네요~ 혹시나 싶어 소스를 올려드리구요. 해당 소스에 커서 올리면 팝업이 딱 표시가 되어서, 이 요소가 맞는 것 같구요. 그래..
GA구글애널리틱스GTM
답변트래픽 광고 전환 광고 이렇게 구분을 하는 것은, 트래픽을 만들어낸 후에(트래픽 광고), 전환 인원에 대한 데이터 바탕으로 모수 만들어서 해당 인원들 타게팅(or 리타게팅) 광고를 하는 것을 구분하기 위함인가요??(전환 광고) 또 구체적으로는 어떻게 구분하고 돌리시는지도 궁금하네..
페이스북SNS인스타그램퍼포먼스전환트래픽
채택답변큰 틀에서 같은 생각입니다만~ 1000회에서 클릭 자체가 0회인 것은, 영상을 `보기만` 한다는 것인데. 개인적으로는 두 가지 생각이 듭니다. 1. 위에 님이 말씀하신 대로, 광고 영상 자체는 재미(?)있거나 매력적인데, 나의 관심도와 직결되지 않는 문제. 그러면 조회율 자체에 의의를 두..
유튜브광고
채택답변제가 생각하는 다른 방법은, 자사 쇼핑몰 내부에서의 데이터는 수집이 GA로 될 테니, 해당 링크를 클릭했을 때 카운팅되는 클릭 이벤트 설정을 GTM을 통해서 할 수 있지 않나 생각이에요~ 그래서 해당 URL을 클릭했을 때, 그 클릭한 횟수를 GA에서 이벤트로 읽을 수 있게끔, GTM 활용하는 방..
링크utmga
답변저는 "수치중복" 오류만 뜨는데, 해당 오류로 캠페인 실행 및 저장 자체가 안 되네요ㅠ 사이트링크 내부, 제목/설명 문구 등등 뭔가 중복되는 요소가 있는지 하나하나 찾아보고 있는데 중복되는 요소가 없는데, 혹시 해결되시면 답글 부탁합니다ㅠ 같은 문제를 겪고 있어서요~
구글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오늘그리고내일
13rbghWkd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갸아악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