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마케팅이 제일 시러
답변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업로드 해보세요!
인스타그램
답변타 입점몰에 리뷰를 이관해 본 적은 없습니다만.. 스마트스토어도 강력한 마케팅 채널인데, 굳이 리뷰이관까지 하셔야 할까 싶습니다. 오늘의집에 입점된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디벨롭하시는 건 어떨까요? N사 스마트스토어 리뷰 수 ㅇㅇ개 돌파! + 리뷰 캡쳐 이미지 등 동일한 리뷰 ..
오늘의집리뷰이관리뷰
채택답변블로그 관리자에서는 볼 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게시물 내에 쇼핑몰로 연동되는 링크를 삽입하실 때 별도의 UTM을 생성하시고, 쇼핑몰 어드민에서 해당 UTM에 대한 경로설정을 하시면 유입통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마케팅쇼핑몰통계유입경로
채택답변내부적으로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겠다만 만약 써드파티 트래커 툴이 있으시다면 인플루언서측에 UTM 삽입된 앱 설치경로 제공하셔서, 해당 경로를 통해 발생한 성과에 대한 수수료제공 등과 같은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공구공동구매인스타인스타광고공구진행인스타공구공동구매하는법인스타공동구매공구플랫폼
채택답변1. 어느 정도의 타겟팅은 하는 게 좋습니다. 다만 `이런 사람들이 우리 브랜드를 좋아할꺼야`라는 생각에서의 타겟팅보다는 `이런 사람들이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는구나. 이런 사람들에게 노출해야지` 가 성립되는 것이 맞습니다. 처음부터 엄청 세부적인 타겟팅보다는, 최소한의 타겟..
브랜드인지도브랜딩
채택답변다소 냉정할 순 있지만 노파심에 답변 남기겠습니다. 광고는 매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단순히 `호객`일 뿐입니다. 호객에 앞서 광고는 최소한의 마케팅 구조적인 이해도가 있어야 합니다. 물론 아직 오픈하지 않으셨고 그동안 충분한 준비를 하실 거고, 지금 그를 위한 준..
광고세팅세팅캠페인초보
채택답변머신 러닝은 광고가 노출되었을 때 반응이 나오는 타겟을 학습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소재를 변경하거나 추가한다고 해서 최적화에 엄청난 영향을 주지는 않아요. (다만 한 캠페인, 세트 내에서 갑자기 다른 제품을 판매하거나, 소재 컨셉이 극변하거나 하면 그만큼 영향이 클 수 있습..
페이스북
답변모든 업체가 목표와 가용예산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평균값이란 개념 자체가 없을 듯 합니다. https://bit.ly/3cGqvGs (파일 -> 사본 만들기 이용) 우선 제품별 목표 매출액을 설정하시고, 현재 운영중인 데이터 및 목표 데이터 (CTR, CPM, 전환율 등)을 기입하시면 대략적인 운영예산 설정이 가..
페이스북미디어커머스퍼포먼스마케팅
답변윗분께서 답변해주신 내용처럼 GA삽입은 절대 단독 진행 X 입니다. 매출 지표를 공유받는 상황 자체가 거의 없겠다만, 기본적인 전제조건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고객사와의 충분한 신뢰 관계 - 단순히 광고 뿐 아니라 질문자님 회사에서 고객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업무를 전담할 ..
채택답변광고효율이 떨어진다기보다는, 한 세트 또는 캠페인 내에 책정된 광고예산을 양분하게 되기 때문에 광고소재별 인사이트 확보 속도에는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시) - 광고세트 일예산 10만원 - 소재 10개 등록 - 모든 소재 CPC 250원 - 각 소재별 광고예산 균등하게 분배된다고 가정..
페이스북SNS광고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관리
채택답변직접 기사를 작성하는 방식과, 준비된 자료를 바탕으로 대필을 요청하는 방식이 있으며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평균 3만원 내외 차이일 듯 합니다.) 1. 마케팅 대행사 활용 - 마케팅 대행사(실행사) 측에서 직접 컨택이 가능한 언론사측에 송출 요청하는 방식 - 기존에 대행사와 업..
언론홍보기사
답변문의방법은 DM을 받는 입장에서 생각해보시는게 좀 더 좋을 듯 합니다~ 정해진 방법은 없을 것 같아요 다만 인플루언서 특성 상 많은 DM을 받는 점을 참고하셔서 DM은 2개 이상 보내시는걸 권장드려요. 첫 번째 메시지 - 제품 및 공구 관련 내용 브리핑 마지막 메시지 - `공동구매 관심있으..
인스타그램공구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마케팅공구진행
답변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매체광고쪽으로도 진행을 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기존에 하시던 방식 대비 예산지출은 꽤 크겠다만.. 목표DB수와 DB Cost를 고려한 예산을 설정해 집행하시면 진행방식에 따라 좋은 효율도 날 수 있을 거에요! 예전에 자동차보험 관련해 DB개더링 진행..
블로그DB
채택답변크리테오 어드민을 들어가본지 오래돼서 가물가물하긴 합니다만.. 크리테오는 공식대행사를 통해서만 집행 가능했던 매체로 알고 있습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신다는 부분을 전제하고, 대행사측에 광고주 계정 잔여예산 등에 대한 열람권한을 요청해보시는 것이 방법이 되지 않..
크리테오광고
채택답변작성하신 내용 보았을 때 일단 매체광고 집행을 기준으로 하실 것 같아서 댓글 남겨봅니다 7일간 100개처럼 판매량수에 포커싱을 두는 방법도 있지만 기존 집행했던 광고 데이터가 있으시다면, 평균 전환율 또는 목표 전환율을 기준으로 광고비를 책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
광고비할인행사광고비할인
채택답변솔직하게, 월 30만원 정도의 예산규모라면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 들으신 후 직접 운영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리뷰천국 또한 공식대행사가 아니고, 공식대행사로부터 대행코드를 받아 운영권을 갖고 있는 회사라고 생각되는데요. 네이버 검색광고의 공식 대..
검색광고키워드광고네이버스마트스토어리뷰천국
채택답변1. CPA 대행사/실행사 소싱 - 아이보스, 캐스팅엔, 마담 등 2. 계약형 프리랜서 소싱 - 크몽, 숨고 등 3. 마케터 플랫폼 매체 - 텐핑, 애드픽 등 4. CPA 매체 - NBT (캐시슬라이드), 리워드형 매체(쿠키오븐, 아프리카TV 애드벌룬 등) - 그 외 CPA딜이 가능한 네트워크광고 매체 (이는 예..
CPA마케터
채택답변유료 / 무료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sta.tion.co.kr/blog_visit/ https://insight.blogchart.co.kr/ 이 외에도 측정할 수 있는 곳은 꽤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기보다는, 블로그와 네이버의 검색데이터를 크롤링해서 평가하는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신용점수도 KCB기준, NICE ..
블로그마케팅
답변https://sta.tion.co.kr/blog_visit/ https://insight.blogchart.co.kr/ 정확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참고해보셔요~
블로그지수등급로직
채택답변마케팅 채널별로 간단하게나마 KPI를 구성해 보시고, 그 내용을 기반으로 랩사 또는 대행사 측에 예산에 맞는 미디어믹스를 요청해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목표 수치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정답은 없습니다. 아이보스 / 오픈애즈에 등록된 광고상품들을 더 둘러보시고 보다 많은 ..
페이스북광고유튜브광고인스타그램광고광고예산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Groove준
7미취니
8그루브애드v소희
9김완진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잠실코끼리
13MRES
14젤리얌
15오늘그리고내일
16legion
17bcheck
18체리초코
19갸아악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KCA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