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안녕하세요
채택답변1. 검색광고 다음에 사이트 바로가기 영역이 나오는 것은 검색한 사용자들이 관심있어 하는 정보가 담긴 영역 순서로 배치된대요 => 네이버 맘대로.. 2. 사이트 하단에 추가로 링크가 나오는 것은 서브링크라고 해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하면 네이버가 수집해갈 때 등록해줄 수도 ..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
답변원하시는 유튜버가 있으면 바로 DM 날려보세요. 카테고리나 구독자수로 찾고싶으면 요샌 전문 서비스가 잘돼있어요. 유하, 녹스인플루언서, 태그바이, 브릭씨 등등 많이 있으니까 원하는 조건으로 찾아보세요.
유트브광고유튜브단가
답변브랜드명 검색량으로 비용이 결정돼요. 공식 온라인몰 인지도 높이는 것이라면 검색광고나 서치어드바이저 이용해서 상단에 노출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답변600x500 사이즈는 카카오 제휴 네트워크에 노출된다네요. 주요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등과 제휴된 매체 위주로 나오고, nate 나 sbs 뉴스 등에 노출된다고 합니다. 좀 찾아봤는데, 눈으로 본 곳은 아직 없네요.
카카오모먼트Gfa노출구좌
답변예전에는 채널등록이었나? 별도로 등록하는게 있었던거 같긴한데,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로 개편하면서 웹사이트 없이 앱 정보만 등록하는건 못찾겠네요. 앱 소개하는 간단한 랜딩만들어서 사이트 연관채널 - 앱정보 연동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 문서 https://searchadvisor.nave..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답변가능하면 둘다 세팅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스크립트 누락이나 세팅 실수로 인해 측정되어야할 항목들이 제대로 측정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한쪽 데이터만 믿고 봐서는 이해할 수 없는 데이터가 나올 수 있어서 교차 검중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쇼핑몰ga구글ga
답변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언론송출신문기사
채택답변해당 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 코드가 중복으로 호출돼서 2번 실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문제는 아니고 사이트의 어느 위치에서 픽셀이 두번 중복 실행되는 것인지 하나하나 검토해봐야 해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trl + U 하셔서 페이지 소스보기 화면에서 찾아보시거나,..
페이스북픽셀중복
채택답변카카오, 네이버 간편 로그인 도입 시 장점 1. 회원가입율 증가 : 이메일 등 여러 불편한 과정없이 한방에! 2. 실제 사용하는 유저 정보 획득 : 실사용하는 이메일주소, 카카오톡의 프로필 이미지 등 실제 정보 획득 3. 결제도 편리하게! :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결제 시 간편하게 가입하여 ..
간편로그인카카오싱크네이버간편로그인
답변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제목에 "(광고)" 를 붙여서 광고메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운영
답변광고주가 사업자인 경우 계산서 관련해서 발급해줄 때도 사업자등록이 필요하고, 무엇보다 매출이 발생하는 곳에 사업자등록은 하셔야해요.
답변경쟁사 사이트의 모니터링을 프로그램으로 자동화하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 주기적으로 크롤링봇하여 기존 상품수와 비교하여 추가/삭제 등을 확인해볼 수는 있겠네요.
마케팅이야기
채택답변휴대폰 디바이스에서 알림수신을 차단하시면 되고, 인스타그램 설정에서 알림 받지 않기를 선택하시면 광고주에게도 알림이 발송되지 않으니 작성자분 디바이스에서만 알림을 꺼두세요~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웹 아카이빙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날짜/시간별로 저장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eb.archive.org
블로그마케팅
채택답변유사한 사례에 대해서 작성자분 입장에서 잘 정리해놓은 게시글이 있네요. 게시글 내용에 따르면, 1. 위법이 아니므로 거래는 정당하다. 2. 거래시 문서화 하라.. 3. 상의 없는 회수시 법적으로 대응하라. 4. A가 네이버에 신고처리하여, 블로그가 폐쇠시 방법이 없다. 자세한 것은 아..
마케팅관련법
답변구글 서치콘솔에서 웹사이트를 등록하시고, 사이트맵도 등록하시고, 메타정보 등을 적용하시면 구글에서 수집할때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 맘이라 데이터가 적으면 안될 수도 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about
키워드광고
답변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모르겠지만, 저는 내부적으로 2번과 3번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수신거부하지 않았을때 관리자가 임의로 수신거부처리하지는 않고, 이메일 서비스 자체에서 차단한 계정만 확인하여 10번 이상 메일발송이 실패하는 경우에 따로 모아서 수신 동의..
리텐션마케팅
답변어떤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페24? 고도몰? 자사몰? 솔루션에 따라 전환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결제금액 변수는 다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쇼핑몰 솔루션에 연락하셔서 결제완료 페이지에서 결제금액 정보를 담고있는 변수명을 알려달라고 하시고, 그 변수를 구글..
기타온라인마케팅
답변iframe 으로 임베디드 된 영상의 URL 에 매개변수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즉, 〈iframe src=https://www.youtube.com/어쩌구저쩌구링크?rel=0〉 이렇게 링크주소 제일 마지막에 ?rel=0 이라고 덧붙이시면 추천영상을 안보여줍니다.
답변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항목에서 수집하는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다른 서비스, 상품에 대해서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아래 예시처럼 별도의 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예시) ㅁ (선택)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 (ㅁ은 체크박스입니..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두유소년
23갸아악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