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GDN 광고 같은데요. 배너에서 닫기 버튼 옆에 아이콘 모양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면 어느 매체에서 운영하는 광고인지 표시 될 거에요.
구글gdn광고
채택답변단단해님 말씀대로 노출 범위를 확대시키는 방법이 있고, CPA가 높아질 수 있지만, 구글 머신러닝에 맡겨서 전환수 최대화로 광고를 집행하신 뒤, 잠재고객을 늘려서 리타게팅 광고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구글구글AC캠페인UAC앱광고광고비용소진
채택답변개인적으로 식품쪽 광고 할 때, 카카오나 네이버에서는 효율 보기가 매우 어려웠고, 그나마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가 가장 좋았었습니다. 예산이 조금 넉넉하다면, 다양한 광고를 소액으로 분활 해서 광고 한 다음,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매체별 유입, 성과 확인해보고 효율 좋은 곳으로..
답변제가 일했던 공식광고 대행사는 네이버 기준 월 50만원 이상이었어요.
광고대행사광고비예산종합광고검색광고구글디스플레이광고
답변화장품 회사에서 근무를 했었는데, 화장품 뒤에 보면 기능성 여부 표시되어 있는 곳이 있을거에요. 거기에 해당 없음 으로 되어 있는데, 미백이나 여드름 등의 내용을 넣어서 광고하면 벌금 물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금지용어
답변개인적으로 색상의 경우, 유저에게 얼마나 눈에 띄는 지와 유입하게 만드는 역활이라 생각이 들어서 클릭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다. 반대로 들어가는 문안의 경우는 전환율이나 ROAS를 더 보는 편인데, 해당 광고 문안이 실제 랜딩 페이지와 얼마나 일치하는지 파악 하는 게 우선이라..
배너AB테스트성과분석효율분석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마이더스의손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두유소년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젤리얌
29잠실코끼리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