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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7년차 디지털마케터, 현)그로스해커 (1년차) 에이전시 경력 3년 인하우스 경력 4년 꾸준히 성장중
답변PC의 경우 모바일 유저 대비하여 진성유저의 유입이 좋은 편입니다. 이점에서 모바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모바일유저대비 이탈도 매우 적습니다.
전환율
답변두개의 GA4 스크립트가 충돌이 나기 때문에 데이터 전달이 정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Custom Event 를 그대로 GTM을 통해서 새롭게 설치하시는 것 제안드려요
GAGA4
답변메타에서 공식 답변으로 받은 내용으로는 기존 비활성화 계정의 삭제는 어렵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답변iOS캠페인의 전환을 어떻게 잡고계실까요? 써드파티 트래킹툴을 연동해서 전환을 잡고 계신것이 아니라면 Google Playstore의 앱 다운로드 정보는 안드로이드 광고에서만 통용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전환의 경우 정상적으로 일어나는거구요 만약 별도의 트래킹 툴 없이 광고를 라이브..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
답변그정도의 규모라면 리타겟팅을 하시기엔 아직 이른 것 같지만, 보다 현실적인 방법으로는 기존의 유저의 이메일이나 핸드폰 정보를 활용하여 리타겟팅 하시는 게 맞을것 같습니다. 혹시 1천명이상의 유저 DB유입이 있으신경우 해당 방법으로 사용하시는 것 추천 드리며, 1천명의 DB가 ..
리타기팅리마케팅retargeting
답변1년차의 경우 자율성이 적다는 것을 알고 서류를 보게됩니다. 단순히 ROAS나 ROI에 집중하기보다는 그 업무에서 성과를 높일 때 어떠한 부분에 기여가 가능했는지 기여도 중심으로 적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아무리 ROAS가 높다고 하더라도 기여도가 단순히 운영만 했습니다. 라고 ..
이직포트폴리오
채택답변저희 잘 쓰고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많이 쓰시면 써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채널이랑 제품 브랜드 필터링 해주는 기능 주로 쓰고 있어서 어떻게 쓰냐에 따라 달라지실 듯요
아드리엘
답변리타겟팅의 경우 모수에 따라 말씀주신 비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1. 웹사이트 방문자가 많아 리타겟팅 모수가 많은 경우 => 한번 클릭했던 유저를 다른 광고로 끌어들일 때 다시 클릭을 할 확률이 높고 재유입이 될 확률이 높다면 100원보다 낮은 80원정도의 CPC단가로 진행을 하셔도 될..
리타기팅CPC
답변대행 수수료가 얼마인지에 따라서 채용을 결정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좋은 대행을 바라신다면 광고비용 자체가 높아야 하기 때문에 1천만원 이하의 월 광고비로는 좋은 대행사를 찾기가 어려우실거에요. 천만원 이상 집행하면서 20% 수수료를 낸다면 200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
브랜드콘텐츠퍼포먼스
답변아래 페이스북 광고 라이브러리 참조하시면 운영중인 메타 광고들이 보여지는데요. 해당 소재들을 바탕으로 운영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https://www.facebook.com/ads/library/?active_status=all&ad_type=all&country=KR
레퍼런스SNS광고sns운영
답변source/ medium/ campaign 까지는 잡히지만 content와 term은 별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UTMGA4
답변전환수가 집계되고 계셨을까요? 전환이 잘못 삽입된 것 같습니다.
GDN구글애즈
채택답변과금 기준을 클릭으로 진행하신다고 생각할 때 만원으로 만명의 사용자에게 노출하여 100건의 클릭을 받을려면 CPC 100원, CTR은 100/10000= 1%가 됩니다. 그런데 광고 효율이 좋아서 클릭률과 클릭당비용이 개선됐다고 생각하면 만원으로 클릭 200건을 받았을 때 CPC는 50원이 되겠죠. 그런..
CPM
답변Sponserd 게시글로 게시되어서 그럴 수 있어요. 그 경우 링크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바이럴마케팅
답변타겟에 대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안되면 메타에 문의 진행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바닥 커뮤니티라고 검색해보시면 나오는데, 여기서 같이 이야기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콘텐츠마케팅커뮤니티
답변페이지 운영 타겟으로만 잡아도 백만이상은 나오던데,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예산이 얼마정도되시나요?
페이스북자영업자
답변광고가 답이긴한데, 포스트 광고도 좋지만 채널 자체를 광고해보시는 것이 온드유저 모으기엔 더 좋을것 같네요
페이스북페이스북노출
답변네, 노션페이지로도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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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택답변구글에서 추천 주는 5개의 지면을 먼저 활용해보시고, 말씀주신 제외 관련해서는 성과를 바탕으로 이탈률이 높은 소재를 제외하는것이 맞을것 같습니다. 소재사이즈별로 content utm을 다르게 하여 이탈율 지표를 확인 후 제외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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