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모으는 방식에 따라 상이합니다 한번이라도 구매했거나, 장바구니에 담거나 등의 경로 상으로 모은 약 10만명 채널에서 평균 9% 내외 나오고 있으며 단순 채널 친구추가 광고 등 형태로 모집된 채널의 경우 저조하면 3~4% 미만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카카오톡카카오톡채널카카오광고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톡스토어
답변프리미엄 등급 스토어 1년 넘게 운영해오고 있는 경험으로 다른 것 보다 제목 변경이 기존 순위에 가장 큰 영향있다고 체감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답변기본적으로 구글은 광고 자체의 최적화 뿐만이 아니라 계정 자체의 AI 학습이 깔려 있습니다 단순히 지금 바로 나오는 실적으로 본다면 대행사측의 계정으로 진행되는 것이 맞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광고주의 계정으로 돌아가는 것이 맞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계정 자체의 AI 학습..
구글애즈퍼포먼스마케팅구글광고GDN
답변온라인 상의 광고 매체는 한정적이죠 업종에 따라 효과가 나뉘는 매체는 존재합니다 하지만 한 매체를 파더라도 어떠한 컨텐츠와 미끼상품으로 마케팅을 하느냐라고 생각합니다 DB의 질은 매체에 따라 나뉘기도 하지만, 그 보다도 어떤 컨텐츠로 생성한 DB이느냐에 따라 DB의 질..
광고배포최블블로그준최블파워링크SNS
답변고급설정에 별도로 주문 완료 페이지에 넣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ga전자상거래추적
답변광고가 나가는 소재에서 랜딩 페이지로 들어왔을 때의 일치감이 첫번째입니다 일주일간 10만명 정도의 회원이 들어왔는데 말씀하신 구매수치라면 광고가 나가는 소재 부터가 문제일 것 같네요 직접적인 판매 전환이 목표라면 해당 제품을 구매함에 있어서 잠재고객층이 이끌릴만..
채택답변워낙 광범위한 영역이며 배워나가는 것들에 대한 순서도 모호하기에 정확한 답변은 힘들지만, 초반에 가장 좋은 것은 자사 업종과 동일한 업종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채널들의 컨텐츠들을 보고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접근을 시작하여, 각 매체별로 어떻게 하여야만 노출..
SNS유튜브페이스북네이버블로그콘텐츠컨텐츠
답변지정된 카드사에 전화하셔서 해외결재를 막아달라고 요청을 하시거나, 카드 분실 신고 정지 권장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광고 계정이 자동 활성화 된 뒤, 미결재 된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도 있고, 광고 계정이 활성화 되어 광고가 쭉 라이브되어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도 있습..
페북
채택답변우선은 집행 해보면서 채널을 추려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저희 업종의 경우에는 모든 매체 광고 통틀어 파워링크가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어떠한 미끼로 광고를 집행할 것이냐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매체 선택이 달라지기에 집행해보며 추리시는 것 권장드립니다
B2B온라인마케팅홍보광고
채택답변우선은 업종마다 ROAS 기준치가 다르고 업종이 동일할지라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는 형태에 따라서도 기준치는 달라지기 때문에 어떠한 지표를 정하는 것 보다는 자사 상황을 이해하여 ROAS 기준치를 정합니다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해당 마케팅 경로가 해당 대상에게 지속 재구..
채택답변일반적 채널과는 개념자체가 매우 다릅니다 카카오채널은 방문 강요가 있지 않으면 들어와서 방문 자체를 하는 패턴이 극히 드물기 때문에 카카오채널에 묶을 수 있는 경로 구성이 우선시됩니다 기관이시기에 아래 방법이 적당하지 않으시겠지만 참고용으로 말씀드리자면 - A업체..
카카오카카오채널sns마케팅sns관공서카카오친구
채택답변1))) gfa는 광고 승인 후, ctr에 따라 광고의 확산량이 결정됩니다 가령, 초반 셋팅인 cpc 200원 으로 셋팅 후 승인을 받은 뒤, 초반 cpc가 190원대로 내려가면 그 이하로 180, 170, 160 지속적으로 내려보며 최저 수치를 찾으며, 광고 승인이 됬고 200원대가 나오지만 광고 확산 자체가 안된다면 ..
네이버광고네이버GFA
답변위에 다른 보스님들께서 설명을 잘해주시어 다른 말씀을 드리자면, 모수 확보를 해나가시면서 다양한 광고적 시도를 해보며 최적의 컨텐츠를 잡으신 뒤 다시 한번 모수 확보를 한 뒤 적정 광고로 리타겟팅을 하시는 순서로 진행하심을 권장드립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리타게팅리타겟팅
답변친구톡을 통한 전환 유도, 채널 내 기전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타겟팅 등 다양합니다
카카오
채택답변업종에 따라 매우 상이하지만 키워드 광고의 요령은 어렵지만 접근 자체는 간단합니다 상세 키워드, 세부 키워드의 다량의 배치로 평균가를 낮은 가격으로 구성을 하는 것, 가능하다면 수천 수만개의 키워드 셋팅을 하는 것, 분야에 따라 유저들의 1차, 2차, 3차 키워드는 무엇인지..
광고초보왕초보쌩초보핵초보키워드광고배너광고공부교육
채택답변최적화 된 방식은 존재하지만 실질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컨텐츠 작성 방식이 아닌, 판매로 인한 부분이 크게 기여하기에 제품 판매를 유치시키는 현실적인 후킹을 할 수 있는 순차적 내용 작성이 우선입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상세페이지상품명최적화
채택답변`효율이 없어서 안하는 건지 아직 b2b식자재 시장이 디지털마케팅에 보수적인건지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부분이 맞게 생각하신 내용입니다 b2b 마케팅 영역으로 특히나 식자재 도매업이시라면 더욱 접근하기 쉽지 않은 영역입니다 유통에 가까운 접근 보다는 오롯이 판매로써의 ..
디지털마케팅식품b2b미디어믹스마케팅컨텐츠
답변추구하시는 방향이 명확해서 좋긴합니다만, 마케팅의 분야에서도 특정 업종에 특화가 되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1. 광고대행사 or 인하우스 부분으로의 고민은 둘중에 답이 나오기 힘든 것이 광고대행사라 하더라도 창의적인 업무없이 소모성 일만 하는 곳인 경우가 다수이며 인..
온라인광고대행사인하우스마케터취업디자이너
채택답변특정 업종 한정, 상당히 효과적인 매체가 될 수는 있지만 전체적인 마케팅의 흐름으로 본다면 매우 작은 영역이며 오랫동안 고착화되면 더 큰 마케팅 영역을 보기 힘들어지며 더 큰 영역으로 나왔을 때 오랜 시간을 블로그에 할애한 것이 아쉬워지는 상황이 오실겁니다
블로그블로그마케팅바이럴마케팅
채택답변기관과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마케터의 레퍼런스에 좋은 공신력을 심어주긴 합니다 조달일을 따내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보이십니다
디대행대행사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blog119
5근육돌이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핑구르르
20에이블팀
21웃는기차
22안팀장
23Groove준
243D철학관
25밍뀨
26rbghWkd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bossi
30이정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