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답변쪽지 드렸습니다!
언론홍보
답변메인 전환 1개로 잡으시고 나머지는 마이크로 전환으로 세팅하시면 학습에 도움이 되어 효율 개선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글애즈
채택답변검토가 끝나도 정상적인 노출이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구글애즈구글유튜브유튜브광고
답변애드샐러드 참고해보세용
공링크공홈페이지단축urlurl솔루션
답변스크립트는 잘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전환 값 세팅도 다시 체크해보세요!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GA4전환전환추적
채택답변결제 금액 지정은 지정된 금액을 계정에 충전해 놓는거고요. 캠페인 설정에서 일 예산을 따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결제 금액 지정의 금액은 일, 월 예산이 아닙니다.
답변맨위의 항목같은 경우 높은 CPC에 낮은 CTR을 보이고 있고 무분별한 노출로 비용을 깎아먹고 있기 때문에 제외시키는게 맞습니다. 평균값을 잡고 비효율적인 개제위치는 과감하게 제외시키는 편입니다.
구글애즈효율데이터분석
답변광고 세팅하신지 얼마나 되셨을까요? 2주정도 잡고 자동으로 돌리면서 최적화 시키고 그 이후에 CPC비용을 좁혀나가면 균등한 시간대로 비용 소진이 될겁니다.
구글애즈예산
답변브라우저 내에 쌓여있는 쿠키값이나 로그인 정보, 기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윗분께서 말씀하신대로 사용기록, 쿠키값을 모두 지우고 시크릿모드에서 확인해보시면 될거같네요.
구글구글애즈구글광고
답변디스플레이 캠페인을 만들어서 세팅하시면 되고, 일 예산은 월 예산이 얼마인지, 집행기간, 주말에도 돌리는지 여부에 따라 계산하셔서 일 예산을 설정하시면 될거같네요.
GA4구글애즈GDN
답변해당 배너에 마우스 대시면 좌측 하단에 채널 확인가능합니다.
광고
답변해당 소재 마우스 가져다 대시면 브라우저 하단 주소표시되는 곳에 매체명 나올거에요
Da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stead
22갸아악
23노은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