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1. 일단 어떤 제품과 업종을 광고 돌리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판매와 전환을 원한다면 전환으로 세팅하시는 것이 맞고, 많은 트래픽을 원하신다면 방문으로 돌리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서비스에 따라 방향성과 데이터를 통해 선정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 ..
카카오모먼트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광고카카오
답변단순히 cpc를 기준으로 잡고 광고를 돌리기엔 효율을 내기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ctr, cpc, cpm, 등 다양한 지표 활용을 통한 소재 분석과 전환율을 따져봐야 합니다. cpc는 질문자님 말씀대로 시장 상황에 따라 변하기에 cpc만 보고 판단하기엔 많이 부족할 뿐더러 효율 내기가 쉽지 않습니..
페이스북인스타광고퍼포먼스
답변구글애즈에서 좌측 메뉴에 '광고가 게재된 위치'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광고들이 게재되고 있는 위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게재위치를 제외시킬 수도 있구요.
구글애즈구글GDN구글광고구글디스플레이광고
답변네이버 브검의 경우 소재 검수가 끝나면 바로 라이브됩니다. 소재 교체도 가능합니다. 라이브 중에 소재 교체 검수를 넣으시고 완료되면 기존꺼 off하고 새로운 소재 on하시면 됩니다.
브랜드검색네이버브랜드검색오토플레이썸네일
채택답변일단 어떤 이미지와 일 예산이 얼마인 지를 몰라 확실하게 말씀은 못 드리겠는데, 게재가 중단된 경우 광고 소재가 승인이 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페북 광고 승인이 까다로운 부분이 있어,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미지를 봐야 정확히 말씀을 드릴 수 있..
페이스북sns페북광고
채택답변소재가 괜찮다면 상관은 없습니다. 효율도 크게 문제는 없으나, 지표 분석이나 A/B테스트 하기에 1캡페인 1그룹으로 운영하는 것이 좀 더 편한 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FB인스타그램퍼포먼스마케팅SNS
답변일 예산이 적은 것 같습니다. 페북 광고 특성 상 일 예산이 현재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예산이 몇 만원 대로 적은 경우에는 전환이 일어나기가 힘들고, 지표 체크하기도 힘듭니다. 예산 비중을 올려보시는 것과 여러가지 소재로 A/B테스트 해보시고 결과를 지켜보시는 것..
창업광고DB수집
답변회사마다 다릅니다. 대기업, 중견기업은 대략 아실테고, 중소기업 기준으로 웹디자이너 2년차의 경우 천차만별입니다. 디자이너 특성 상 박봉이라 크지 않는 중소기업에서는 2400~2800사이로 주고, 규모가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 3000정도 받고 있습니다.
웹디자이너
채택답변최적화 블로그가 죽은 경우에 다시 로직에 맞춰 포스팅을 잘 하시면 살아나는 경우가 있고, 또는 작성해도 계속해서 노출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번 시도해보시고 안되시면 다른 아이디로 진행하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만약 아이디의 명의자 분이 사망 신고가 되었을 경우, 아..
블로그마케팅최적화블로그
채택답변일단 하루 예산보다 10%내외로 더 적거나 많이 과금될 수 있는 부분이 있고, cpc가 1,500원이라고 3번 클릭했다고 4,500원이 나가진 않습니다. 1,500원으로 설정해두면 복합적인 이유로 cpc 단가가 1,500에서 +-오차 범위가 발생하여 진행됩니다. 광고지표 보실 때 클릭 수와 cpc가 평균 얼마로 되..
네이버키워드광고파워링크광고
답변개인정보 이용동의를 하지 않았을 경우 활용할 경우 소비자들이 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상관없지만, 만약 문자받은 소비자가 신고를 할 경우엔 벌금을 낼 수도 있습니다.
오픈마켓오픈마켓문자쇼핑몰문자
채택답변블로그 로직은 사실 명확하게 정답은 없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다양한 요인으로 블로그 글이 누락되고, view에는 뜨지 않고 웹페이지에만 뜨는 경우, 이미지 탭에는 있으나 view에는 검색이 안되는 경우 등 노출이 잘 안되는 문제들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다른 블로그..
블로그누락
답변네이버 광고 메인 화면에서 키워드 도구에서 파워링크 예상 키워드 단가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검의 경우 예상 단가를 확인할 수 없으며, 스토어 품질지수에 따라 cpc, 노출순위가 결정되니 직접 집행해보고 노출순위를 직접 확인하여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입찰가키워드견적키워드
답변네이버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네이버 브랜드 카탈로그의 경우 상표권등록을 통한 브랜드 공식 인증을 받아야 진행 가능합니다.
채택답변다른 게 이상이 없는데 전환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소재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utm 넣어서 GA에서 전환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되지 않는다면 소재를 여러 개로 돌려보고 효율 판단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GDN전환구글디스플레이광고전환값전환추적
답변네이버와 다르게 페이스북은 따로 없습니다. 안드로이드만 따로 타겟팅하기 위해서는 제외 타겟팅에 ios나 apple 제외하고 집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다른 사람 계정을 내 폰으로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의 문제는 굉장히 다양한 요인들이 있습니다. 동일 ip에서 여러 계정 로그인 기록이 있다던지, 한 계정이 계속 ip 바뀌면서 접속을 한다던지, 부적절한 광고 소재를 계속해서 돌린다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관리자페북광고페북계정인스타광고인스타그램온라인마케팅페북광
채택답변한 번씩 그렇게 오류가 뜰 때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바꿔서 켜보시고, 그것도 안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관리자
채택답변어느정도 예산을 정해놓고, 돈이 좀 들어가는 인플루언서 블로거들에게도 맡기고, 일반 블로그에도 최대한 많이 뿌리는 게 중요합니다. 추가로 체험단도 활용하여 바이럴 진행해보세요. 후기 작업같은 바이럴 쪽은 최대한 많이 뿌려주는 게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브랜드 인지도 면이나 ..
블로그블로그배포마케팅홍보최블준최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젤리얌
12잠실코끼리
13감자영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KCA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