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알리다 - 디지털광고대행사 공식 웹사이트: alridarep.com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alridarep 이메일: ad@alridarep.com
답변카페24로 자사몰 운영중이시면 카페24 스토어에 있는 앱을 통해서 간단히 설정가능합니다. https://store.cafe24.com/kr/search/apps?f=&s=ga GA4 전환세팅 방법에 대한정보가 아직까지 UA비해 부족하고, 문제가 많이 생기는데 개발업체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저렴하고 큰문제 생..
구글구글애널리틱스UTM카페24자사몰추적
채택답변GA 설치하셨다면 각 세그먼트별 전환효율(전환율, 전환당비용 등) 분석후 가장 효율이 좋은 세그먼트군으로 페이스북 타겟팅하여 운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울러 효율이 좋은 게재지면은 어디인지도 살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ROAS 574%면 좋은편인데 간접전환, 기여전환 비율은 어느..
페이스북타겟팅
답변GA4기준, 단순히 호스트네임(서브도메인)만 다를경우 GA에서 자동으로 동일사이트로 분류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약 정상적으로 수집되지 않는다면 '교차 도메인 추적 설정 ' 을 하시면 됩니다. 단, 리다이렉트시 UTM코드 유실될 확률높음
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픽셀
답변리다이렉트는 이해하기 쉽게 말씀드리면 페이지이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모바일에서 www.plus49.co.kr 접속시 자동으로 m.plus49.co.kr 페이지로 이동되는것도 일종의 리다이렉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발자들 사이에서는 일반적으로 리다이렉트 라고 통용되지만, 마케터들 사..
답변일반적인 반응형 웹사이트의 경우 한개의 페이지에서 접속하는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UI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일반적인 반응형 웹사이트일 경우 문의주신 각 매체들의 스크립트는 한개만 설치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사이트의 데이터도 수집하게 됩니다. 그리고 말씀주신 적응형의 경..
채택답변일반적으로 서브도메인(호스트네임)만 다르고 도메인은 동일하다면 대부분의 매체에서 PC, 모바일 구분없이 하나의 ID로 스크립트 설치하시면 됩니다.
답변디스커버리 광고 나온지 얼마 안됐을때는 전환이 잘나왔는데 요즘에는 전보다는 잘나오지 않는것 같네요. 그나마, GDN 보다는 이탈률이 적고, 평균체류시간은 길더라고요... 그리고 GDN은 검색광고와는 다르게 고객의 니즈에 의해서 노출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전환 보다는 브랜딩이나 이벤..
구글애즈
답변국내 의료심의의 경우 대한민국 의료광고법에 따라 대한민국 영토내에서만 적용이 되고 해외영토내에서는 국내의료심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각 국가별로 우리나라의 의료심의처럼 요구하는 규제들이 있을수 있으니 구글애즈에 자세히 문의하셔서 해당국가에서 광고시 필요한..
해외광고병원병원마케팅구글광고
답변최대입찰가가 높거나 타게팅 범위가 넓으면 몇십만원도 금방 소진됩니다.
구글애즈광고광고비광고비용
채택답변하단배너 각 채널별 링크에 utm코드를 삽입해야 GA에서 수집하여 분류되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글스크립트전환UTM
답변웹사이트에 GA스크립트 설치가 안되어 있으면 설치하셔야 합니다.
채택답변GTM 스크립트 설치가 가능한 사이트일경우 GTM + GA 조합으로 구현 가능합니다. GA에서 각 상담사별 버튼클릭이벤트 세팅후 전환목표로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GTM은 소스 수정시 개발자의 수고를 덜어주고 자세한 개발지식없이도 프로그램을 통해 비교적 간단히 태그를 수정할수 있는 ..
GTM구글태그매니저
채택답변혹시 동영상광고 운영중이신가요? 유튜브 동영상광고의 경우 전환매출의 목적보다는 보통 브랜딩, 인지도, 알리는 등의 목적으로 운영합니다
유튜브광고광고마케팅분석구글애즈
답변판매유도캠페인이라면 전환매출의 목적이 맞습니다만,광고목표설정 및 매체믹스시 일반적으로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경우 전환매출의 목적보다는 브랜딩과 인지도 제고의 목적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답변향기제품이라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20~40대 여성이 주타켓일까요? 20~40대 여자들이 자주이용하는 매체를 택해서 집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체험단 등 (리뷰가 좋고 많을수록 좋습니다.), 관련상품에 관심도가 높을것 같은 집단(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홍보하시는것도..
답변카카오와 카페24 집계방식차이로 인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하신것처럼 차이가 너무많이 난다면 아래내용도 체크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당일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하셨을경우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다음날 재확인 2. 광고소재가 여러개일 경우 ..
카카오모먼트카카오광고DA광고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갸아악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두유소년
24노은비
25차라투스트라
26쭈실장
27젤리얌
28주식회사바름
29잠실코끼리
30니즈퍼샌드